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근데 요즘따라 더 왜저러는거임? 수비 시도
- 09:59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원형이 너무 웃기다 (원형 : 나도 빼고싶었어)
- 09:59
- 조회 40
- 잡담
-
- ㅇㅇㄱ 경기장 뒤로 보이는 산이 그림 같다 (♧◔ᴗ◔ )(☆◔ᴗ◔ )
- 09:58
- 조회 7
- onair
-
- 롯데) 2번 2번타자 2루수 분 수비 지표 진짜 개박살나는중..
- 09:58
- 조회 18
- 잡담
-
- ㅇㅇㄱ 오늘 선발인 이태석 선수가 을용타 아들이래
- 09:58
- 조회 22
- onair
-
- 롯데) 고씨 작년 수비지표는 어땠지
- 09:58
- 조회 28
- 잡담
-
- 기아) 아니 우리 그때 형선배 콘텐츠에서ㅠ8살까지 형이랬나??
- 09:58
- 조회 44
- 잡담
-
- 두산) ๛กʕー̀ ᴥ ー́ กʔ ๛กʕー̀ ᴥ ー́ กʔ ๛กʕー̀ ᴥ ー́ กʔ 수리네 빔 쏘는 거 쌔비지 했는데
- 09:57
- 조회 67
- 잡담
-
- 롯데) 2루수 원래도 설렁인데 올해 너무 대충함
- 09:57
- 조회 37
- 잡담
-
- 기아) 아니 근데 태형이 걷는게 ㄹㅇ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 09:57
- 조회 59
- 잡담
-
- ㅇㅇㄱ 축구 오늘 울나라 첫 골 누가 넣을거같음?
- 09:57
- 조회 44
- onair
-
- 엘지) 오스틴 케이크 주워먹는거 언제 안웃기냐
- 09:56
- 조회 26
- 잡담
-
- 기아) 올해 투수 3루수 포수 외야 골글받는거 랑이 소원
- 09:56
- 조회 30
- 잡담
-
- SSG) 👏👏👏>>???? ☝️☝️☝️이지~
- 09:56
- 조회 65
- 잡담
-
- 롯데) 2루수비는 옆에 민재가 수비하는거랑 존나 비교됨
- 09:56
- 조회 39
- 잡담
-
- 엘지) 오늘 26번 주헌이 홈니폼 챙겼다
- 09:56
- 조회 21
- 잡담
-
- 롯데) 2루수 최근 다섯경기 타율 5푼6리인데?
- 09:56
- 조회 52
- 잡담
-
- 롯데) 한경기에서도 딱 반잘라서 1-2루사이랑 2-3루 사이 보면 비교돼서 진짜...
- 09:55
- 조회 35
- 잡담
-
- 한화) 온라인 기도회중입니다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09:55
- 조회 50
- 잡담
-
- 삼성) 내가 수리네서 이거 훔쳐왔어
- 09:55
- 조회 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