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감독 치워줘 제발 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4,8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21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61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93747 | onair | 키움) 당연히 뛰어야지 뭐함...? | 20:07 | 13 |
| 15193746 | onair | 엘지) 장현식이 올라와도 무사만루는 안만들었겠네.. | 20:07 | 8 |
| 15193745 | onair | 엘지) 투교 실패의 현장이었슈... | 20:07 | 21 |
| 15193744 | onair | 롯데) 아 손호영 괜찮았는데 고대신 좀 써보지 | 20:07 | 4 |
| 15193743 | onair | 롯데) 감독도 존나 짜증나는게 딴 라인업은 잘만 건드리면서 고씨 2번은 절대 안바꿔 | 20:07 | 2 |
| 15193742 | onair | 엘지) 잘 막아보자 ㅇㅇ | 20:07 | 0 |
| 15193741 | onair | 롯데) ㄹㅇ 김사직 불만 있으면 말로 해라 | 20:07 | 1 |
| 15193740 | onair | 키움) 왜 저래ㅠㅠ | 20:07 | 38 |
| 15193739 | onair | 삼성) 아즈야 인생 두번째 만루홈런의 기회 ꒰( ◕𐃬◕ )꒱ | 20:07 | 13 |
| 15193738 | onair | SSG) 사실 우리 규타 3할 한명이야૮₍◕ᴥ◕₎ა | 20:07 | 14 |
| 15193737 | onair | kt) 2ㅡ2 | 20:07 | 3 |
| 15193736 | onair | 키움) 아니 이거 못들어옴?? | 20:07 | 35 |
| 15193735 | onair | 키움) 왜 안뛴거야? | 20:07 | 22 |
| 15193734 | onair | 삼성) 아즈야 고급 고급 제방 | 20:07 | 3 |
| 15193733 | onair | 삼성) 에이 설마 무사만루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07 | 4 |
| 15193732 | onair | 두산) 하라버지 또 막았어? 진짜 대단쓰 | 20:07 | 5 |
| 15193731 | onair | 롯데) 황 뒤에 윤 붙여라 제발 좀 | 20:07 | 7 |
| 15193730 | onair | kt) 집관인데 위팍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07 | 14 |
| 15193729 | onair | 삼성) 아즈야 내플 포플 땅볼 안된다 | 20:07 | 7 |
| 15193728 | onair | 키움) 임병욱 주루 실력 봐라 진짜 ㅅㅂ 한점 내다 죽어도 모자랄 판에 | 20:07 | 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