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손융 민재 둘다 마킹지 없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19 왜 기억이 안 나지 멧 시절인가?
- 15:54
- 조회 2
- 잡담
-
- 물 흔들어본다니까 그거 생각난다 텀블러에 담은 물같아보이는 걸 잔에 따라 드시는데 누가봐도 짠 하고 계신다고
- 15:54
- 조회 4
- 잡담
-
- ㅇㅇㄱ 나 내향인이고 관심받는거 안좋아하는데 맘한구석엔 나를알아봐줬으면좋겠다 이런먀음 드는건왤까
- 15:54
- 조회 14
- 잡담
-
- 짜증나는건 아닌데 위팍 외야에서
- 15:54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저녁경기 1루는 그늘이지?
- 15:54
- 조회 11
- 잡담
-
- 근데 뭘 쏟아서 타인의 재물에 피해를 줬으면 세탁비 드리겠습니다를 먼저 해야하는거 아냐?
- 15:54
- 조회 8
- 잡담
-
- 은근 경기 도중에 경기 인증샷(그라운드 등지고 포즈 취하는 그거) 찍는 사람 많더라
- 15:54
- 조회 62
- 잡담
-
- 나같경 흰유니폼 절대 안입음
- 15:53
- 조회 68
- 잡담
-
- 응원석도 아닌데 응원 주도하는 사람 옆에 앉으면 너무 괴로움
- 15:53
- 조회 55
- 잡담
-
- 유니폼 보통 한번 입고 빨지 않나?
- 15:53
- 조회 141
- 잡담
-
- 사진 하니까ㅋㅋㅋㅋ나 걷는데 어떤 분이 너무 갑자기 친근하게 저기요!!! 하셔서 너무 놀랬는데
- 15:53
- 조회 112
- 잡담
-
- ㅇㅇㄱ 요즘 1020은 sns 자체가 너무 일상이라 90년대생이랑 또 다른것같음
- 15:53
- 조회 43
- 잡담
-
- 남자애들 공달라고 하는거 경기 전에만 하는 줄 알았는데 경기때도 하더라
- 15:52
- 조회 109
- 잡담
-
- 나는 애들 관리? 통제? 안 하는 부모도 짜증 나... 저번에 남초딩들 지들끼리 음료로 장난치다가 나랑 내 옆에 계시는 분 유니폼에 파워에이드 튀었는데 부모가 얌전히 있어야지! 만 하고 우리한테 사과 안 하더라
- 15:52
- 조회 53
- 잡담
-
- 고척에서 물품확인할 때 말야
- 15:52
- 조회 73
- 잡담
-
- 그 큠팬 중에 춤 진짜 절도있게 추시는 남자분 있자너 그 분은 맨날 오심??
- 15:52
- 조회 33
- 잡담
-
- 시즌권 사는사람들은 전부 구장이 가까운거겠지
- 15:52
- 조회 137
- 잡담
-
- 약간 좀 그런날 있지 않음 직관가고 있는데 야없날 같은날
- 15:52
- 조회 19
- 잡담
-
- 난 관종맞아서 브이로그이런거 엄청찍고싶은데 야구장음 편집이너무
- 15:51
- 조회 142
- 잡담
-
- 나 집이멀어서 야구장 좀 늦게갈때 있는데
- 15:51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