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마저 못하는 걸 보니 멍청함은 감출 수 없구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유니폼 만들다가 천이 부족했나 의심되는 기장이잖아...
- 14:43
- 조회 3
- 잡담
-
- 한화) 올해는 진짜 날씨운도 안붙는다 챈성 문경경기를 하고 주말 경기가 우취됐어야했는데 ㅠㅋㅋ...
- 14:43
- 조회 13
- 잡담
-
- 크롭으로 나온 게 아니라 여성용으로 나왔다고??
- 14:43
- 조회 19
- 잡담
-
- 여성용이라는 말에서 오는 알 수 없는 불쾌감...
- 14:43
- 조회 22
- 잡담
-
- SSG) 있자나 우리 모바일티켓
- 14:43
- 조회 16
- 잡담
-
- 기아) 근데 진짜 기아 달고 한 모든 우승에 다 함께한 게 현종이밖에 없네
- 14:43
- 조회 14
- 잡담
-
- 저 여성용 치어들이 입고 춤추면 팔만 들어도 바로 숭해지겠는데... 아예 안에 민소매 입고 풀고 추면모를까...
- 14:43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어제 정용이 인터뷰 보니까 우리팀 선수들이 팀으로서 승부욕이 강하대
- 14:43
- 조회 16
- 잡담
-
- 총장 43은 크롭이지... 나 키작은데 총장 50이 골반뼈 선 기장임
- 14:43
- 조회 22
- 잡담
-
- SSG) 아니 크롭 낼수는 있음 수요 있을수도 있잖아
- 14:43
- 조회 62
- 잡담
-
- SSG) 아니 나 잠깐 보고 강아지옷인줄 알았어 ૮₍ -᷅ ﻌ -᷄ ?₎ა
- 14:42
- 조회 29
- 잡담
-
- 우리팀 키즈 젤 작은 총기장이 55긴 해
- 14:42
- 조회 47
- 잡담
-
- >여성용<을 크롭으로 내면서 가격은 똑같이 받는거?
- 14:42
- 조회 68
- 잡담
-
- 크롭 취향이라 크롭티 나온건 좋은데
- 14:41
- 조회 64
- 잡담
-
- 저렇게 댕강 잘라서 나올거면 싸기라도 하던가
- 14:41
- 조회 45
- 잡담
-
- 롯데) 준용이 호준이는 걱정이 없고 민석 현수 동현이가 합격했으면..
- 14:41
- 조회 49
- 잡담
-
- 롯데) 누가 강남이 은행 부점장같대ㅋㅋ
- 14:41
- 조회 56
- 잡담
-
- ㅇㅇㄱ 하닉이 시총 1위 찍으면 고점 신호라 빨리 빼야한다고 그러긴했었음
- 14:41
- 조회 97
- 잡담
-
- ㅇㅇㄱ 내 금은 왜 자꾸 떨어지냐
- 14:41
- 조회 50
- 잡담
-
- 우리팀 크롭니폼이 기장 47인데도 짧았어
- 14:41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