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데일 중요한 순간에 대수비내서 바꿀거면 아예 쓰지말지 싶고
81 0
2026.05.08 09:51
81 0

감독은 그래도 있으면 쓸거 아니까 걍 이제 보내주지 싶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4337 잡담 SSG) 콜라보를 많이내는것도 내는건데 상품들도 다 너무똑같아 ㅋㅋㅋ 다양하게좀 내지 쿨러백이나 이런것도 있고 11:41 2
15204336 잡담 키움) 현승아 투수도 시켜주고 타자도 시켜줄게 ✧•° •° •°⎝( °`ㅁ´ ° ) ⎠ °• °•°•✧ 11:41 10
15204335 잡담 롯데) 고씨 스텟 그렇긴하네.. 11:41 34
15204334 잡담 키움) 성문이가 선발인데 김하성이 벤치에 있다는 게 구라같다... 1 11:40 41
15204333 잡담 삼성) 실책하고 별 꼴을 다 봤어도 어제 구자욱이 거기서 망친게 너무 커 11:40 29
15204332 잡담 삼성) 양장 둘이 56선발하면서 5이닝 6이닝 매번 던진다는 생각보다 주2회하는 1234선발이 6이닝 6이닝 던지는게 더 가능성 높지않나 11:40 7
15204331 잡담 두산) 우리팀 1,2선발이 곽빈 최민석인게 좋은데 안좋아 1 11:40 30
15204330 잡담 키움) 혹시 돔 md샵에 마그넷도 팔아!? 11:40 8
15204329 잡담 롯데) 태양이가 스텝업해서 2루 주전 먹는거밖에 없어 2 11:40 32
15204328 잡담 두산) 렉센 로그 다 보냈으면 좋겠다 11:40 25
15204327 잡담 두산) 카메론을 바꿀기회조차 없다니 11:40 30
15204326 잡담 한화) 퓨처스 등말소 (재원이 첫등록) 2 11:40 53
15204325 잡담 또잉이선수랑 릴라선수는 몇년남았어 포스팅? 3 11:40 57
15204324 잡담 한화) 끝내기의 유니폼 11:39 63
15204323 잡담 기아) 근데 23 나저씨는 이것보다 잘했다는거야? 2 11:39 59
15204322 잡담 두산) 플렉센 내안에서 해얼이었는데 그거 다 청산함 1 11:39 83
15204321 잡담 두산) 잠실쓰면서 비거리 130 이런 홈런을 저렇게 맞으면... 3 11:39 102
15204320 잡담 SSG) 우리 유니폼 솔직히 다 예쁜데 1 11:39 38
15204319 잡담 한화) 이민우 하랑이 하엘이 아빠입니다 하는거 왜케 좋지ㅋㅋㅋㅋ 11:39 40
15204318 잡담 키움) 양키스에서 포기안하고 계약금 올려서 현승이 설득중이라네 9 11:39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