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하우 좀 알려주세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제 엘지삼성 9회말 지금봤는데
- 12:44
- 조회 5
- 잡담
-
- kt) 원준이 ㄹㅇ 타율 방어 잘하고 있는 듯
- 12:44
- 조회 6
- 잡담
-
- ㅍㅁ 여기가 야구 커뮤 중에 분위기 많이 다른 편임?
- 12:44
- 조회 46
- 잡담
-
- 뭐 김도영 고고 아메리카 한다고 얘가 내년 미국에서 뛰는게 아닙니다
- 12:43
- 조회 30
- 잡담
-
- 고고아메리카같은거라는건 진심인가..?
- 12:43
- 조회 38
- 잡담
-
- 당장 내년에 미국 갈 수 있는 용병선수들한테도 고고아메리카 잘만 하면서 뭘
- 12:43
- 조회 26
- 잡담
-
- 그냥 컨트롤 프릭들 존나많네
- 12:43
- 조회 7
- 잡담
-
- 걍 퐈인 선수 대놓고 안건드리는거랑 비슷하지 않나
- 12:43
- 조회 33
- 잡담
-
- 근데 여기가 진짜 타팀 잘되길 바라고 좋아하는 타팀선수도 많고 그런거같음
- 12:43
- 조회 7
- 잡담
-
- 롯데) 근데 어제 해설이 융이 도루저지율이 그렇게 높진 않지만.. 이런 식으로 말하던데
- 12:43
- 조회 16
- 잡담
-
- 한명가고 두명가고 이런거 드랲에 전반적인 영향이 있는건 맞는데 뒷순번은 또 엄청난 영향은 아니잖아
- 12:43
- 조회 13
- 잡담
-
- 타팀이 잘되길바라서가아니라 우리팀위해서도 미국에 자꾸 유망주뺏기는게 그닥이라 그러는건데
- 12:43
- 조회 39
- 잡담
-
- 키움) 정후 3출루 했는데..
- 12:43
- 조회 17
- onair
-
- 하고싶은 말 하면 어때 하는 애들은 왜 지 하고싶은 말에 남들이 뭐라하면 발악하지
- 12:43
- 조회 10
- 잡담
-
- 고고아메리카 그냥 메쟈 갈 정도로 너무 잘한다는 뜻 아냐...?
- 12:43
- 조회 113
- 잡담
-
- 매기는 그짓말쟁이다 보드랍게 마~해준다면서 맑!!!!!!!!!한다
- 12:42
- 조회 24
- 잡담
-
- 롯데) 막동 참 말잘해...
- 12:42
- 조회 18
- 잡담
-
- 그냥 커뮤바이커뮤 아님??
- 12:42
- 조회 50
- 잡담
-
- 나는 항상 타팀도 잘 되기를 바라는데 내가 덜 늙은 허구연이라서 그런거임?
- 12:42
- 조회 32
- 잡담
-
- 지금 문해력이부족한건지 그냥 우기고보는건지 솔직히 이해가안감
- 12:42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