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SSG) 에레디아는 어떻게해야됨.. 용투때문에 교체권을 쓰기도 그렇고
70 1
2026.05.07 23:12
70 1
현실적으로 잘하길 비는 방법밖엔 없는데

언제 살아나냐고..ㅠㅠㅠㅜㅠ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79 06.19 40,90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1,2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0,63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7,7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1,549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3,54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7,7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2836 잡담 두산) 안재석도 보기 힘든데 양석환이 여려모로 더 보기 힘들어서 13:37 0
15182835 잡담 kt) 야없날까지 우울하잖아 바버들 •° •° •°(°`▾´° )°• °• °• 13:37 5
15182834 잡담 기아) 아이콘 같은 유니폼 하나 더 내줬으면 좋겠다.. 13:37 6
15182833 잡담 두산) 9회라 무리하고 안하고를 떠나 암만봐도 어제 민석이 그 안타에 찬호 충분이 들어왔을거 같은데 13:37 13
15182832 잡담 리핏안나온지 오래되서 보고싶기도한데 근데 그러면 분명 왕조갈리 나올꺼라서ㅋㅋㅋ 13:37 14
15182831 잡담 아~~~~~~~~~~~~~ 13:36 27
15182830 잡담 엘킅이 진짜 강팀이더라 경기 보면서 느낌 1 13:36 76
15182829 잡담 엘킅삼에 넉넉히 봐서 기아까지는 일반적인 시즌 흐름 기준으로 가을 갈 거 같은데 2 13:36 83
15182828 잡담 엘지는 약점이안보여... 1 13:36 75
15182827 잡담 두산) 난 어제 볼넷호소하는 장면이 진짜 참기 힘들었슨 2 13:36 34
15182826 잡담 kt) 갑자기 떠오른 기억 사실 요 몇년사이 13:35 33
15182825 잡담 우리팀만 그럴수 있는데 투타 안가리고 왜이렇게 잘하지?랑 왜이렇게 못하지?가 공존함ㅋㅋ 2 13:35 73
15182824 잡담 구단 상관없이 젤 좋아하는 응원가 머야? 13 13:35 100
15182823 잡담 키움) 올해 신...그거라도 타면 좀 나을것같은데 13:35 31
15182822 잡담 기아 올해 가을가면 쓱이랑 개막전하는팀 가을 못가는 징크스도 깨지겠다 1 13:35 67
15182821 잡담 뒷페이지글보니까 삼성이 분위기를 많이 탄다는데 이유가 뭘까 6 13:35 112
15182820 잡담 이 선수 누구야? 8 13:35 183
15182819 잡담 삼성) 올브전까지 선발 로테 예상해봄 5 13:35 43
15182818 잡담 엘지) 어메리카 ㄴㄴMIGOOK 13:35 43
15182817 잡담 두산) 나한테 양석환은 삼진쿠폰 모으면 홈런쳐주는 아저씨였는데 2 13:34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