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인 거 생각하면 ㄹ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끼부리는 어떤 3루수 겸 지타 ૮₍ ⚆ᴥ⚆₎ა
- 11:26
- 조회 6
- 잡담
-
- 힉..? 키티네 선수 얼굴에 공맞아서 이 나간거야?
- 11:26
- 조회 35
- 잡담
-
- 기아) 이날 불펜 대기하며 경기를 본 투수 정해영도 “양현종 선배님이 미팅 소집하신 것은 처음이었다.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것’이라고 하셨다”며 “다 맞는 얘기만 하셨다. 항상 그러려고 생각하고 경기장에 나가지만 오늘은 선배님 얘기 듣고나서 전부 더욱 더 뭉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 11:26
- 조회 21
- 잡담
-
- 두산) 기연이도 잘하고 있네
- 11:26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오랑이 치왕이가 플랜카드 들고 기다리지?
- 11:26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수빈찬호오랑승민명진 일단 여기는 치니까 순이가 온다면..
- 11:26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어제 직관갔다가 좀 놀란게
- 11:25
- 조회 77
- 잡담
-
- 롯데) 오늘 2군경기 너무 정신없다. 이제 겨우 1회 초 끝남.
- 11:25
- 조회 70
- onair
-
- 두산) 오 퓨쳐스
- 11:25
- 조회 58
- 잡담
-
- SSG) 짐승 은퇴식 티켓팅 겪어보고 느꼈어 ૮₍ ›´-`‹ ₎ა
- 11:24
- 조회 74
- 잡담
-
- 기아) 불안형랑이 안정형기아타이거즈 이 만남 영원하길...
- 11:24
- 조회 49
- 잡담
-
- 두산) 기대안할려고 하는데... 어쩌면 드라마틱하게 바뀔지도...?
- 11:24
- 조회 59
- 잡담
-
- 두산) 종성이 적시타
- 11:24
- 조회 56
- onair
-
- 기아) 준수 규정타석 되나?
- 11:24
- 조회 26
- 잡담
-
- 기아) 이날 불펜 대기하며 경기를 본 투수 정해영도 “양현종 선배님이 미팅 소집하신 것은 처음이었다.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것’이라고 하셨다”며 “다 맞는 얘기만 하셨다. 항상 그러려고 생각하고 경기장에 나가지만 오늘은 선배님 얘기 듣고나서 전부 더욱 더 뭉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 11:23
- 조회 135
- 잡담
-
- 두산) 준순이 적시타
- 11:23
- 조회 111
- onair
-
- 두산) 마음 같아선 순석승 여기 걍 345 시키고 양카는 하위로 보내버리고 싶은
- 11:23
- 조회 27
- 잡담
-
- 스포티비 정후선수 6월 하이라이트 해주길래 보는중인데
- 11:23
- 조회 25
- 잡담
-
- 기아) 감자 광새 배터리 어제 처음이었지?
- 11:23
- 조회 33
- 잡담
-
- 기아) 각성의날은 구아바디가 ㄹㅇ 무서웠어^ᶘ=◔ᴗ◔=ᶅ^
- 11:23
- 조회 1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