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재멘탈이면 오히려 될지도(♧◕ᴗ◕)(☆◕ᴗ◕)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지우군 말도 예쁘게 잘하는군
- 15:24
- 조회 2
- 잡담
-
- kt) 그러고보니 어제 웃안웃이었던거
- 15:24
- 조회 6
- 잡담
-
- 하엄김 중에 하김은 남는거고 엄은 확실히 가는거?
- 15:24
- 조회 62
- 잡담
-
- 나도 오프 동사로짜 친구 있으면 좋겠다 ꒰( ´.‸.` )꒱
- 15:24
- 조회 9
- 잡담
-
- 한화) 이게 문중 기록으로만 보면 파악이 안되는 경기 흐름이나 아다리란게 있잖음....
- 15:24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지우학생 돈생각하면 미국이더좋지만
- 15:23
- 조회 37
- 잡담
-
- 기아) 어제거 다시 보는 중인데 시라카와 귀엽다
- 15:23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지우학생 긍데 대단하다⸜̑⸝͂˖໋⸰ʕ ⸝⸝ᵒ̴̶̷ ᵕ ᵒ̴̶̷ ʔ⸝⸝ި ʕᦏ´-
- 15:23
- 조회 21
- 잡담
-
- 두산) 꼰두스 두스까 두스까라 두스까 움바따 움바따 서울 서울 빅토리 야
- 15:23
- 조회 12
- 잡담
-
- 드랲 풀 좋을 때 순위 낮은것도 복인듯..
- 15:23
- 조회 42
- 잡담
-
- 두산) 근데 지우 진짜 가기 직전은 맞았나봐 인스타 글 보니깐 계약임박이었다고 적혀있어
- 15:23
- 조회 47
- 잡담
-
- 엘지삼성시리즈 선발라인업 알려줄 사자둥이 구합니다
- 15:23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지우 글보자마자 인스타 팔로우함 헤헤
- 15:23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와 나 그돈이면 가라... 하는 조정석 상태였는데 남는다니......
- 15:23
- 조회 65
- 잡담
-
- 두산) 두지우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 15:23
- 조회 24
- 잡담
-
- 한화) 말나온김에 유인구에 헛스윙한걸로 거기에 왜 휘두르냐고 화내는것도 적당히 했으면
- 15:23
- 조회 39
- 잡담
-
- SSG) 나 야구장 다닐 땐 3루 2층 되게 한산해서 거기서 뭐 사먹으면 어머님들이 소문 내달라고 서비스 껴주시고 그랬는데....
- 15:23
- 조회 34
- 잡담
-
- 기아) 우리 이제 이승원 기다리면 될듯ㅋㅋ
- 15:22
- 조회 122
- 잡담
-
- 두산) 야구가 뭐라고 참
- 15:22
- 조회 43
- 잡담
-
- 기아) ʕ ≖ᴗ≖ ʔ
- 15:22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