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ㅇㅇㄱ 요즘 백수라 조카 돌보면서 알게된 노래가 은근 중독적이라 혼자 있을때 무심코 흥얼흥얼 거리는 중
- 14:44
- 조회 4
- 잡담
-
- 유니폼 만들다가 천이 부족했나 의심되는 기장이잖아...
- 14:43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올해는 진짜 날씨운도 안붙는다 챈성 문경경기를 하고 주말 경기가 우취됐어야했는데 ㅠㅋㅋ...
- 14:43
- 조회 15
- 잡담
-
- 크롭으로 나온 게 아니라 여성용으로 나왔다고??
- 14:43
- 조회 25
- 잡담
-
- 여성용이라는 말에서 오는 알 수 없는 불쾌감...
- 14:43
- 조회 29
- 잡담
-
- SSG) 있자나 우리 모바일티켓
- 14:43
- 조회 25
- 잡담
-
- 기아) 근데 진짜 기아 달고 한 모든 우승에 다 함께한 게 현종이밖에 없네
- 14:43
- 조회 19
- 잡담
-
- 저 여성용 치어들이 입고 춤추면 팔만 들어도 바로 숭해지겠는데... 아예 안에 민소매 입고 풀고 추면모를까...
- 14:43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어제 정용이 인터뷰 보니까 우리팀 선수들이 팀으로서 승부욕이 강하대
- 14:43
- 조회 19
- 잡담
-
- 총장 43은 크롭이지... 나 키작은데 총장 50이 골반뼈 선 기장임
- 14:43
- 조회 23
- 잡담
-
- SSG) 아니 크롭 낼수는 있음 수요 있을수도 있잖아
- 14:43
- 조회 73
- 잡담
-
- SSG) 아니 나 잠깐 보고 강아지옷인줄 알았어 ૮₍ -᷅ ﻌ -᷄ ?₎ა
- 14:42
- 조회 30
- 잡담
-
- 우리팀 키즈 젤 작은 총기장이 55긴 해
- 14:42
- 조회 51
- 잡담
-
- >여성용<을 크롭으로 내면서 가격은 똑같이 받는거?
- 14:42
- 조회 76
- 잡담
-
- 크롭 취향이라 크롭티 나온건 좋은데
- 14:41
- 조회 67
- 잡담
-
- 저렇게 댕강 잘라서 나올거면 싸기라도 하던가
- 14:41
- 조회 48
- 잡담
-
- 롯데) 준용이 호준이는 걱정이 없고 민석 현수 동현이가 합격했으면..
- 14:41
- 조회 54
- 잡담
-
- 롯데) 누가 강남이 은행 부점장같대ㅋㅋ
- 14:41
- 조회 60
- 잡담
-
- ㅇㅇㄱ 하닉이 시총 1위 찍으면 고점 신호라 빨리 빼야한다고 그러긴했었음
- 14:41
- 조회 104
- 잡담
-
- ㅇㅇㄱ 내 금은 왜 자꾸 떨어지냐
- 14:41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