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한화 망치려고 온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 나 요즘 5살조카 조끼뜨는중인데 총장 42임
- 14:40
- 조회 6
- 잡담
-
- 크롭형박시형 / 크롭형일반형 그냥 이렇게 팔지
- 14:40
- 조회 12
- 잡담
-
- SSG) 나 어느정도 크롭인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 14:40
- 조회 78
- 잡담
-
- 한화) 챈성 수비까지 시키고 올릴 거 같음
- 14:40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아 도윤이아빠는 친구 결혼식 축의금 내러 다가가는거 같네
- 14:39
- 조회 31
- 잡담
-
- 나 필테할때 입는 크로베 딱 붙는 운동용 티가 42,43정도인데;;
- 14:39
- 조회 49
- 잡담
-
- 차라리 걍 크롭이라고 하지
- 14:39
- 조회 43
- 잡담
-
- ㅇㅇㄱ 와 하닉 250대네
- 14:39
- 조회 144
- 잡담
-
- 크롭형인건 별생각없는데 굳이 여성용 붙인게 개구림
- 14:39
- 조회 46
- 잡담
-
- 총기장 43이면 속옷 아니냐
- 14:39
- 조회 23
- 잡담
-
- 엘지) 구보넥의팀 & 보넥도.... 이게 과연 우연일까요?
- 14:39
- 조회 35
- 잡담
-
- 우리도 유니폼은 아닌데 맨투맨 크롭맨투맨 이렇게 내는데 걍 이렇게 하지
- 14:38
- 조회 67
- 잡담
-
- 한화) 하랑이 삼촌들에게 선물 많이 받았네 ㅋㅋㅋㅋ
- 14:38
- 조회 85
- 잡담
-
- 기아) “나도 사람이라서 당연히 많이 이기고 싶고, 좋은 상도 받고 싶다. 하지만 야구는 팀 스포츠다. 불운하다고 하더라도, 팀이 이기면 나도 이기는 것”이라며 “일단 안 다치도록 몸 관리 잘 해서 완주하고 싶다. 그래서 이닝을 많이 소화하고 싶다. 무엇보다 KIA에서 정말 좋은 팀 동료가 되고 싶다. 내가 했던 경험을 더 어린 선수들한테 나눠줄 수 있는 ‘진짜 동료’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 14:38
- 조회 77
- 잡담
-
- 근데 놀랍게도 일반 사이즈 유니폼은 자기한테 커서 핏이 안예쁘다고 키즈용 사서 입는 여자팬들 은근 많음
- 14:38
- 조회 106
- 잡담
-
- 크롭 말고 일반은 공용 맞아?
- 14:38
- 조회 69
- 잡담
-
- 내가 159/42인데 저기장이면 하이웨스트 바지아니고는 못입는 티임
- 14:38
- 조회 28
- 잡담
-
- 총 기장 43이면 가슴가리개 아닌가
- 14:38
- 조회 35
- 잡담
-
- 엘지) 올스타 티켓팅 며칠날 할까?
- 14:37
- 조회 23
- 잡담
-
- 크롭도 뭔 적당해야 크롭이지 저건 걍 아이돌들 시구올때 자르는 정도라
- 14:37
- 조회 8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