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엘지) 위닝했다 (♧◠‿◠ )(☆◠‿◠ )
32 0
2026.05.07 21:03
32 0

근데 스윕하고 싶어 일단 막아봐 (♧◠‿◠ )(☆◠‿◠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5 06.21 18,81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499,9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4,4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3,824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1,549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3,54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7,7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2720 잡담 기아) 쿠로미 연보라는 웜톤이야 쿨톤이야 10:31 2
15182719 잡담 한화) 아래 글들 보니 공주 밀니 잘어울린다 ㅋㅋ 10:30 10
15182718 잡담 SSG) 텅텅까진 아니더라도 타격 솔직히 있긴할거같음 1 10:30 30
15182717 잡담 롯데) 6선발하면 선발이 이닝 못먹는날 불펜이 과하게 갈리는게 문젠데 우린 컨디션강판으로 4이닝이고 평균 5이닝은 먹음 1 10:30 9
15182716 잡담 SSG) ㅇㅇㄱ 타지덬 신세계 롯백되고 첨와봄 10:29 17
15182715 잡담 롯데) 직전경기도 웅세 공이 좋진 않았음 3 10:28 52
15182714 잡담 이번주 우리팀 야구 좀 무서운데 결과만 보는거 어케 하는거묘.. 7 10:27 126
15182713 잡담 SSG) 지하철 하나 밀렸다고 청라 텅텅이겠네 이건 너무 오바같음... 7 10:27 79
15182712 잡담 롯데) 6선발은 4이닝 먹으면 잘하는건데 우리는 5이닝 이상 먹잖아 2 10:27 44
15182711 잡담 롯데) 선발이 이만큼 잘 돌아가는데 왜 세웅이 휴식 주기 싫어하냐고 1 10:27 21
15182710 잡담 두산) 아 근데 근본적으로 점수를 못내는데 어떻게 이기냐 싶긴 함 4 10:26 61
15182709 잡담 두산) 민석이 수빈이책 본인이 산거인듯ㅋㅋㅋㅋㅋ 9 10:26 93
15182708 잡담 롯데) 5연승 중인데도 이렇게 팬들이 깊생하게 하는 것도 능력이다 감독아 1 10:25 40
15182707 잡담 엘지) 밀니 소식 3 10:25 118
15182706 잡담 @: 어제 직관가서 야푸 샐러드 사왔는데 옆에 계신 두산팬분이 보시고 비명지르심ㅜ 2 10:25 199
15182705 잡담 롯데) 튼동 세웅이가 터지면 내려줄까 이렇게 퐁당이라도 하면 절대 안내려줄각 2 10:24 42
15182704 잡담 SSG) 지하철 밀리면 당연히 다른 수단 만들어주겠지 싶은데 5 10:24 100
15182703 잡담 롯데) 6선발은 지금 불펜 사정에 사치고 민석이 롱릴 가는건 ㅇㅋ인데 휴식 줄 선발 휴식은 주라고 3 10:24 33
15182702 잡담 삼성) 나 진짜 이번주 잠깐 기절하고싶어 2 10:24 81
15182701 잡담 SSG) 명준이는 궈니 얘기좀 듣지 싶더라 ૮₍ •̅ ᴥ •̅ ₎ა 10:23 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