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웅아 부담감 버리고 니공뜬지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우와 아이돌이 만드는 팀 응원가 ‧˚₊*̥(♧*⁰̷̴͈꒨⁰̷̴͈)(☆*⁰̷̴͈꒨⁰̷̴͈)‧˚₊*̥
- 10:45
- 조회 5
- 잡담
-
- SSG) 정준재는 "뛰다가 중간쯤 확인을 했는데, 잘못하면 죽을 수도 있겠구나 싶었다. 바로 머릿 속으로 어떻게 잘 피해볼까 생각하면서 들어가며 피했는데 운 좋게 생각대로 됐다"며 기뻐했다.
- 10:45
- 조회 15
- 잡담
-
- 이번에 위팍 가면서 보영만두 본점 갔는데 확실히 더 맛있더라
- 10:45
- 조회 18
- 잡담
-
- SSG) 난 사실 의류 콜라보 존버중이야
- 10:44
- 조회 12
- 잡담
-
- 엔팍 잘 빠진 구장 같음
- 10:44
- 조회 67
- 잡담
-
- 두산) 하씨 찬호영상 댓글 웃프닼ㅋ큐ㅠ
- 10:44
- 조회 47
- 잡담
-
- ㅇㅇㄱ 나 외동딸인데 어렸을땐 아빠 진짜 판박이였다가
- 10:44
- 조회 17
- 잡담
-
- ㅇㅇㄱ 만달로리안그로구 영화 볼말 해주실 분 일단 예매는함
- 10:44
- 조회 10
- 잡담
-
- 엔팍 가고 싶은데 미편성 경기 평일에 주면 좋겠다
- 10:43
- 조회 20
- 잡담
-
- SSG) 난 콜라보를 안입으니까 더 모델 다양하게 원함
- 10:43
- 조회 40
- 잡담
-
- ㅇㅇㄱ 진짜...똑같다..
- 10:43
- 조회 124
- 잡담
-
- 엔팍은 화장실도 뭔가 백화점 화장실느낌이었엌ㅋㅋㅋㅋ
- 10:43
- 조회 59
- 잡담
-
- ㅇㅇㄱ 쏠 업데이트 된거 겁나 무겁다.......
- 10:43
- 조회 39
- 잡담
-
- 사직도 이사가?
- 10:43
- 조회 77
- 잡담
-
- 두산) 이번주 다시 위닝해보자٩ʕ๑•̀o•́๑ʔو
- 10:42
- 조회 20
- 잡담
-
- 롯데) 거지왕 롯자 ㄱㅂㅈㄱ
- 10:42
- 조회 40
- 잡담
-
- 삼성) 삼튭 40만 공약으로 공주깔뚱멀뚱 노래방 컨텐츠 추진하라
- 10:42
- 조회 26
- 잡담
-
- 먼중슨슈 이얼굴 조아해
- 10:42
- 조회 109
- 잡담
-
- 요새 잘생긴선수 글에 먼중이 많이 없었는데 ∧( ´.‸.` )∧
- 10:41
- 조회 88
- 잡담
-
- 두산) 이제 두베가 야구만 잘하면 되겠다
- 10:41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