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쳐스 말소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진짜 양심적으로 이름 못불리는 애들 올려치려고 이름 있는 애들 까지는 말자 좀
- 15:09
- 조회 0
- 잡담
-
- 한화) 난 근데 캐릭터 콜라보 기깔나는거 하나만 해주면 좋겠어
- 15:09
- 조회 0
- 잡담
-
- 두산) 내가 선수 누구든 멘탈 궁예 안하는 이유 김강률때문임
- 15:09
- 조회 15
- 잡담
-
- kt) 나같경 기분 안 좋을 때 쭌 클립 봄
- 15:09
- 조회 8
- 잡담
-
- 두산) 난 걍 다른것보다 의지가 잘해주면 좋겠어
- 15:09
- 조회 3
- 잡담
-
- 한화) 저번에도 느꼈지만 마지막 공 참았으면 볼넷이라고 선수 엄청 욕하는데
- 15:09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수빈이 올스타쇼츠 언제올라올까ʕ ◔ᴗ◔ʔ
- 15:09
- 조회 7
- 잡담
-
- 한화) 얘들아 투표했니 (◔ ө ◔ )
- 15:09
- 조회 8
- 잡담
-
- kt) 그냥해 ~(˘▾˘~) (~˘▾˘)~
- 15:09
- 조회 8
- 잡담
-
- 두산) 🍁오하루 자연가득 프리미엄 메이플 견과🍁
- 15:09
- 조회 40
- 스퀘어
-
- SSG) SSG랜더스는 어떻게 약팀이 되었나
- 15:09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아니 궁예로 뇌절하는거 학생때 무슨 일진놀이 보는거 같아
- 15:09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여러번 본 것도 있겠지만 성진님이랑 먼중이 대화하는게 편해보여서 봤더니 동갑이구나
- 15:09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우리 올브 직전 경기랑 올브끝난 4연전 이벤트데이네
- 15:09
- 조회 15
- 잡담
-
- 기아) 현창이 응원가 진짜 좋다..
- 15:08
- 조회 29
- 잡담
-
- 아니 어떤 팬 야푸로 샐러드 먹었다는 것도 ㄹㅇ 놀라운데
- 15:08
- 조회 74
- 잡담
-
- kt) 올해 외국인 선수들이 유독 차카니야ㅋㅋㅋ
- 15:08
- 조회 13
- 잡담
-
- 두산) ٩૮₍ ˊᗜˋ ₎აو 밥?!
- 15:08
- 조회 39
- 잡담
-
- 한화) 아 근데 병크선수 좋아할거면 걍 조용히 좋아하지 병크없고 잘하는 선수들 후려치면서 병크러 올려치니까
- 15:08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잼얘금지 ʕ •̅ ᴥ •̅ ʔ
- 15:08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