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만간이겠어 ( ⊙ᴗ⚆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비시즌까지만 해도 재석이가 잘 해서 새로 사온 유격퐈에 정병 꼬이고 싸움날 걱정햇던 게 전생같네...
- 14:12
- 조회 0
- 잡담
-
- 힐리어드 이 선수보고 느낌 진짜 잘생기니까 다들 굳이 잘생겼단 말도 안함ㅋㅋㅋㅋㅋㅋ
- 14:12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아니일단 심우준 이도윤 수비까지 가기전에 하주석같은 개멍청한 주루미스하고 뻔뻔하게군적 있는지부터 얘기해야되는거아니냐
- 14:12
- 조회 1
- 잡담
-
- 엄마랑 같이 기아경기보는데 영원히 김도영 갖고싶다는 대화를 함...
- 14:12
- 조회 14
- 잡담
-
- 한화) 이도윤한테도 2루유격 둘다 못비비는데 도대체 심우준한테 하주석을 뭔 양심으로 비비는건지
- 14:12
- 조회 2
- 잡담
-
- 엘지) 오늘 상무 3안타쳤는데
- 14:12
- 조회 8
- 잡담
-
- 한화) 3, 5월 심우준으로 돌아와ꙨꙻөꙨꙻ
- 14:12
- 조회 5
- 잡담
-
- 특정 선수 등장곡 들을 때마다 또 다른 선수가 생각남
- 14:12
- 조회 16
- 잡담
-
- ㅇㅇㄱ 도서관에서 책 빌렸는데 새책 당첨!!!
- 14:12
- 조회 9
- 잡담
-
- 한화) 퐈로 유격을 왜샀는데 진짜 포볼로만 출루하는 한이 있어도 안고죽을게 심우준임 ㅇㅈ같은소리
- 14:12
- 조회 16
- 잡담
-
- 한화) 만약에 음주가 올라오더라도
- 14:12
- 조회 9
- 잡담
-
- 한화) 근데 우준이가 못친다고 해도 도윤이가 잘치는데 왜... 걔가 필요하지?
- 14:12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어제 보다꺼서 볼넷호소인 못봤는데 안봐도 그표정 알것같아서 열받네
- 14:12
- 조회 16
- 잡담
-
- 안현민 선생님 진짜 무섭더라 전광판에 나오는 고릴라 진짜 너무 무섭고 영원히 커트를 하고 볼은 귀신같이 안 건드림
- 14:12
- 조회 11
- 잡담
-
- 한화) 하 이모든게 심우준만 잘하면 해결이됨
- 14:12
- 조회 10
- 잡담
-
- KT 라인업 보면 정말 한숨만남ㅋㅋㅋ
- 14:12
- 조회 33
- 잡담
-
- 안현민은 공도 잘봄
- 14:11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안재석 작년에 잘한것도 군대에서 시간보냈어서 인가 싶어
- 14:11
- 조회 61
- 잡담
-
- ^ᶘ=◕ᴗ◕=ᶅ^ 키티네 선수들 영원히 까뜨를 해.....
- 14:11
- 조회 71
- 잡담
-
- 한화) 하 뭔 하주석을 유격수로 심우준이랑 비비는플이 죽지도않고 계속오는게 지겨움 ㅠ
- 14:11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