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롯데) 강현이 안 좋네 ㅜㅜ
163 1
2026.05.06 15:31
163 1

계속 맞는다 ㅠ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06.21 32,9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2,24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3,75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2,79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7,02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504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8818 잡담 크롭=여성용/가격같음 이걸 같이 한다는거에서 기분 나쁨ㅋㅋ 14:47 9
15188817 잡담 SSG) 율무가 입으면 딱일거 같이 생김 14:47 19
15188816 잡담 엘지) 제가 원래 생각이 없어요 14:46 35
15188815 잡담 SSG) 도그데이때 저런 옷 입은 댕댕이들 많이 봄 14:46 19
15188814 잡담 엘지) 저 보넥도 응원가 주헌이가 숏츠 찍을 확률 얼마일까? 1 14:46 11
15188813 잡담 SSG) 골든리트리버가 입으면 딱일거같은데 4 14:45 48
15188812 잡담 ㄹㅇ강아지옷인데.. 그것도ㅠ대형견은 작아서 못입을듯 9 14:45 216
15188811 잡담 기아) 그냥 마킹지만 사도 선수한테 용돈이 가? 4 14:45 76
15188810 잡담 SSG) 사실 크롭으로 입고싶으면 그냥 키즈사이즈를 사면되긴해... 1 14:45 52
15188809 잡담 솔직히 유니폼 이미 낸거 고치진 않을거같고 1 14:45 68
15188808 잡담 기아) 갸티비 보고있으면 우리팀 걍 다 말 많은듯.. 1 14:45 46
15188807 잡담 크롭 유니폼이라고 팔았어도 같은 가격이면 이것들이 장난하나 할텐데 1 14:45 68
15188806 잡담 기아) 근데 최근에 햄종 봤을때도 딱..히 막 철든.. 느낌.. 은 아니.. 6 14:44 64
15188805 잡담 차라리 강아지용 유니폼을 같이 냈으면 감다살이었을거 같다 14:44 17
15188804 잡담 SSG) 강이지옷으로 오해하는 팬들 한둘이 아닌게 웃안웃 7 14:44 280
15188803 잡담 ㅇㅇㄱ 아빠가 갑자기 8월 오사카는 어떨까 이래서 존나 두손두발 들고 말리러 다녀옴 1 14:44 51
15188802 잡담 아무리 옷은 체형따라 다르다지만 일반적으로 총장 43을 여성용 유니폼이라고 하진 않지 14:44 33
15188801 잡담 엘지) ㅇㅇㄱ 요즘 백수라 조카 돌보면서 알게된 노래가 은근 중독적이라 혼자 있을때 무심코 흥얼흥얼 거리는 중 14:44 48
15188800 잡담 유니폼 만들다가 천이 부족했나 의심되는 기장이잖아... 14:43 21
15188799 잡담 한화) 올해는 진짜 날씨운도 안붙는다 챈성 문경경기를 하고 주말 경기가 우취됐어야했는데 ㅠㅋㅋ... 3 14:43 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