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자욱이 저번에 폴드돌릴때 삼튜브보니까 폴드받은사람들은 다 갤럭시로 바꿔라 이러던데 https://theqoo.net/kbaseball/4191906169 무명의 더쿠 | 05-06 | 조회 수 380 ㄹㅇ 홍보대사여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