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에다 신이치로 감독작 「앵그리 스쿼드 공무원과 7명의 사기꾼」 에 카와에이 리나, 모리카와 아오이, 고토 타케노리, 카미카와 슈사쿠, 스즈키 세이나, 마야 미키가 출연한다.
한국 드라마 「38 사기동대」 를 원작으로 하는 본작. 세무서에 근무하는 쿠마자와 지로가 사기꾼 히무로 마코토로부터 큰 돈을 사기당한 것으로부터 이야기가 전개된다. 친구인 형사의 도움으로 히무로를 알아 낸 쿠마자와는, 스스로가 안는 "어떤 복수"를 위해 히무로와 손을 잡기로.두 사람은 사기꾼 집단 앵그리 스쿼드를 결성해 탈세를 일삼는 대기업으로부터 미납한 10억엔을 징수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한다. 우치노 세이요가 쿠마자와 역으로 주연을 맡고 오카다 마사키가 히무로를 연기했다.
카와에이는 정의감이 넘치는 쿠마자와의 부하·모치즈키 사쿠라 역으로 출연. 앵그리 스쿼드의 멤버로서, 모리카와가 전 여배우로 어떤 역으로도 될 수 있는 시라이시 미레이, 고토가 일부러 차에 접촉해서 변상을 요구하는 무라이 타츠야, 카미카와가 위조의 프로로 메카닉인 마루 켄타로, 마야가 암거래 업자인 이가라시 루리코, 스즈키가 루리코의 딸로 항상 채무자의 손가락질용 쇠망치를 가지고 다니는 이가라시 카오루로 분했다.
「앵그리 스쿼드 공무원과 7명의 사기꾼」 은 11월에 도쿄 신주쿠 피카딜리 외 전국에서 공개.
https://natalie.mu/eiga/news/580738
https://x.com/angrysquad2024/status/1808697238350352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