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5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강동원은 "영화 작업이 너무 좋고 재밌다. 더이상 뭐가 필요한가. 같이 영화 만드는 사람들이랑 모여서 술 마시고 얘기하는 것도 재밌다"며 "이제는 취미생활도 아예 안한다. 취미와 일이 합쳐져서 지금 너무 행복하다"고 밝혔다.
    • 01-28
    • 조회 506
    • 잡담
    6
    • 참멘.....
    • 01-28
    • 조회 337
    • 잡담
    2
    • 부킹문화 극혐하는 참치
    • 01-28
    • 조회 852
    • 잡담
    8
    • 돌아다니다 짤줍하고 심쿵
    • 01-28
    • 조회 490
    • 잡담
    3
    • 원래도 무인 예매 빡세다만
    • 01-27
    • 조회 259
    • 잡담
    1
    • 배고프면 밥달라고 조르고 햄버거 주면 싫어하는 참치
    • 01-27
    • 조회 726
    • 잡담
    9
    • 강동원의 단점은 현실연기가 좀 부족하다는건데
    • 01-27
    • 조회 861
    • 잡담
    8
    • 나랑 살아도 피곤할텐데ㅋㅋㅋ
    • 01-26
    • 조회 3877
    • 잡담
    11
    • [인터뷰①] YG 양현석 대표 "강동원, 글로벌하게 알리겠다"
    • 01-26
    • 조회 563
    • 잡담
    7
    • 크흡 방금 짤줍한 움짤인데 빠져나갈수 없다
    • 01-26
    • 조회 2746
    • 잡담
    3
    • 영화사에서 스케줄 비기만 하면 같이 작업하자고 물어본다고 ㅋㅋㅋ
    • 01-26
    • 조회 516
    • 잡담
    3
    • "'응팔' 정봉이 우산신, 정말 리얼하게 잘하더라"
    • 01-26
    • 조회 3773
    • 잡담
    18
    • 기사 찾아보는데 인터뷰 은근 재밌게한다 ㅋㅋㅋㅋ
    • 01-26
    • 조회 434
    • 잡담
    3
    • 어? 가을이 비네? 영화할래?
    • 01-26
    • 조회 535
    • 잡담
    8
    • 전소속사는 대체 무슨일을 한거?
    • 01-26
    • 조회 800
    • 잡담
    8
    • YG 선택한 이유
    • 01-26
    • 조회 822
    • 잡담
    7
    • 은 칠순이 넘어도 청량감 있을 듯
    • 01-26
    • 조회 302
    • 잡담
    1
    • 그러고보니 참치 필모에 비해서 여배우랑 키스씬이나 스킨쉽장면같은게 거의 없는듯
    • 01-26
    • 조회 597
    • 잡담
    4
    • 참치덬 아니지만 나중에 결혼할때 나도 기분 싱숭생숭할듯
    • 01-26
    • 조회 470
    • 잡담
    7
    • 해외진출에 관한 생각이 은근 진지한가봐
    • 01-26
    • 조회 767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