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동원은 "영화 작업이 너무 좋고 재밌다. 더이상 뭐가 필요한가. 같이 영화 만드는 사람들이랑 모여서 술 마시고 얘기하는 것도 재밌다"며 "이제는 취미생활도 아예 안한다. 취미와 일이 합쳐져서 지금 너무 행복하다"고 밝혔다.
- 01-28
- 조회 506
- 잡담
-
- 참멘.....
- 01-28
- 조회 337
- 잡담
-
- 부킹문화 극혐하는 참치
- 01-28
- 조회 852
- 잡담
-
- 돌아다니다 짤줍하고 심쿵
- 01-28
- 조회 490
- 잡담
-
- 원래도 무인 예매 빡세다만
- 01-27
- 조회 259
- 잡담
-
- 배고프면 밥달라고 조르고 햄버거 주면 싫어하는 참치
- 01-27
- 조회 726
- 잡담
-
- 강동원의 단점은 현실연기가 좀 부족하다는건데
- 01-27
- 조회 861
- 잡담
-
- 나랑 살아도 피곤할텐데ㅋㅋㅋ
- 01-26
- 조회 3877
- 잡담
-
- [인터뷰①] YG 양현석 대표 "강동원, 글로벌하게 알리겠다"
- 01-26
- 조회 563
- 잡담
-
- 크흡 방금 짤줍한 움짤인데 빠져나갈수 없다
- 01-26
- 조회 2746
- 잡담
-
- 영화사에서 스케줄 비기만 하면 같이 작업하자고 물어본다고 ㅋㅋㅋ
- 01-26
- 조회 516
- 잡담
-
- "'응팔' 정봉이 우산신, 정말 리얼하게 잘하더라"
- 01-26
- 조회 3773
- 잡담
-
- 기사 찾아보는데 인터뷰 은근 재밌게한다 ㅋㅋㅋㅋ
- 01-26
- 조회 434
- 잡담
-
- 어? 가을이 비네? 영화할래?
- 01-26
- 조회 535
- 잡담
-
- 전소속사는 대체 무슨일을 한거?
- 01-26
- 조회 800
- 잡담
-
- YG 선택한 이유
- 01-26
- 조회 822
- 잡담
-
- 은 칠순이 넘어도 청량감 있을 듯
- 01-26
- 조회 302
- 잡담
-
- 그러고보니 참치 필모에 비해서 여배우랑 키스씬이나 스킨쉽장면같은게 거의 없는듯
- 01-26
- 조회 597
- 잡담
-
- 참치덬 아니지만 나중에 결혼할때 나도 기분 싱숭생숭할듯
- 01-26
- 조회 470
- 잡담
-
- 해외진출에 관한 생각이 은근 진지한가봐
- 01-26
- 조회 7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