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끝없는 양손인사에 떠내려가리.gif

무명의 더쿠 | 04-20 | 조회 수 253

lEJRU 

IQnzU

hzSkv

움짤에 맛들려서;;; 하나 하고나니 자꾸만ㅋㅋㅋ 보는 것마다 다 박제하고 싶으뮤ㅠㅠㅠㅠㅠ

이런 양손인사라면 양손탈트 걸려도 좋으리ㅠㅠㅠㅠㅠ

손도 이쁘고 손목도 이쁘고ㅠㅠㅠ 차 타놓고 유리창은 왜 내려 이 따수운 사람아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0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황현우 좋아
    • 06-17
    • 조회 36
    • 잡담
    • 와일드씽 6.3 개봉인가봐
    • 04-10
    • 조회 179
    • 잡담
    1
    • 강동원 보고 싶다
    • 12-22
    • 조회 363
    • 잡담
    2
    • 새영화 나오면 무인돌겠지??
    • 12-20
    • 조회 353
    • 잡담
    3
    • 형사 때는 진짜 요정이 따로 없다
    • 12-09
    • 조회 413
    • 잡담
    2
    • 난 이때가 넘 이쁘더라고
    • 12-08
    • 조회 382
    • 잡담
    2
    • 강동원씨 잘 지내고 계십니까 ㅠ
    • 12-04
    • 조회 285
    • 잡담
    1
    • 강동원 차기작 빨리 보고싶다
    • 10-25
    • 조회 413
    • 잡담
    3
    • 북극성 보고나서 계속 생각나
    • 10-20
    • 조회 685
    • 잡담
    3
    • 여기 덬들은 언제부터 덬된거야?
    • 10-15
    • 조회 506
    • 잡담
    4
    • 안녕 놀러 왔어
    • 10-13
    • 조회 441
    • 잡담
    2
    • 백산호 보고 왔어
    • 10-01
    • 조회 654
    • 잡담
    2
    • 노래도 잘하는구나
    • 09-22
    • 조회 852
    • 잡담
    2
    • 북극성보고 놀러왔어
    • 09-19
    • 조회 998
    • 잡담
    3
    • 부국제 전란 보러 가는 덬들 있어?
    • 09-24
    • 조회 4572
    • 잡담
    1
    • 설계자 무대인사 영상
    • 05-23
    • 조회 5309
    • 잡담
    1
    • 두근 두근.
    • 05-23
    • 조회 5509
    • 잡담
    1
    • 강동원 핑계고
    • 05-18
    • 조회 5506
    • 잡담
    1
    • 설계자 예고편, 포스터
    • 04-22
    • 조회 5570
    • 스퀘어
    1
    • 설계자 5월 개봉이래!
    • 04-19
    • 조회 5768
    • 스퀘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