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움짤에 맛들려서;;; 하나 하고나니 자꾸만ㅋㅋㅋ 보는 것마다 다 박제하고 싶으뮤ㅠㅠㅠㅠㅠ
이런 양손인사라면 양손탈트 걸려도 좋으리ㅠㅠㅠㅠㅠ
손도 이쁘고 손목도 이쁘고ㅠㅠㅠ 차 타놓고 유리창은 왜 내려 이 따수운 사람아ㅠㅠㅠㅠ


움짤에 맛들려서;;; 하나 하고나니 자꾸만ㅋㅋㅋ 보는 것마다 다 박제하고 싶으뮤ㅠㅠㅠㅠㅠ
이런 양손인사라면 양손탈트 걸려도 좋으리ㅠㅠㅠㅠㅠ
손도 이쁘고 손목도 이쁘고ㅠㅠㅠ 차 타놓고 유리창은 왜 내려 이 따수운 사람아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