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움짤에 맛들려서;;; 하나 하고나니 자꾸만ㅋㅋㅋ 보는 것마다 다 박제하고 싶으뮤ㅠㅠㅠㅠㅠ
이런 양손인사라면 양손탈트 걸려도 좋으리ㅠㅠㅠㅠㅠ
손도 이쁘고 손목도 이쁘고ㅠㅠㅠ 차 타놓고 유리창은 왜 내려 이 따수운 사람아ㅠㅠㅠㅠ


움짤에 맛들려서;;; 하나 하고나니 자꾸만ㅋㅋㅋ 보는 것마다 다 박제하고 싶으뮤ㅠㅠㅠㅠㅠ
이런 양손인사라면 양손탈트 걸려도 좋으리ㅠㅠㅠㅠㅠ
손도 이쁘고 손목도 이쁘고ㅠㅠㅠ 차 타놓고 유리창은 왜 내려 이 따수운 사람아ㅠㅠ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66 | 06.24 | 18,14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189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 | onair | 🐫🐫독방지키미 쌍봉 낙타가 지나갑니다~🐫🐫 | 23.08.02 | 6,477 |
| 4 | onair | 🐫🐫 독방지키미 낙타가 지나갑니다..🐫🐫 1 | 23.06.03 | 7,157 |
| 3 | onair | 🐫🐫 독방지키미 낙타가 지나갑니다..🐫🐫 1 | 23.05.03 | 7,255 |
| 2 | onair | 🐫🐫 독방지키미 낙타가 지나갑니다 ..🐫🐫 2 | 23.04.02 | 7,984 |
| 1 | onair | 🐢🐢 독방지키미 거북이가 지나갑니다 엉금...🐢🐢 2 | 23.04.02 | 7,5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