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끝없는 양손인사에 떠내려가리.gif
253 2
2016.04.20 00:51
253 2

lEJRU 

IQnzU

hzSkv

움짤에 맛들려서;;; 하나 하고나니 자꾸만ㅋㅋㅋ 보는 것마다 다 박제하고 싶으뮤ㅠㅠㅠㅠㅠ

이런 양손인사라면 양손탈트 걸려도 좋으리ㅠㅠㅠㅠㅠ

손도 이쁘고 손목도 이쁘고ㅠㅠㅠ 차 타놓고 유리창은 왜 내려 이 따수운 사람아ㅠㅠㅠ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