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의 가정상 이야기하다가
참치네 가정은 겨울에 보일러 안 틀어도 훈훈할 거 같다고 하니까
제가 땔감도 해다가 땔 수 있고욬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 땔감 해오라는 게 아니잖앜ㅋㅋㅋㅋㅋㅋ 집이 따뜻한데 거기서 땔감이 나오는 센슼ㅋㅋㅋㅋㅋㅋ
내 취향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미래의 가정상 이야기하다가
참치네 가정은 겨울에 보일러 안 틀어도 훈훈할 거 같다고 하니까
제가 땔감도 해다가 땔 수 있고욬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 땔감 해오라는 게 아니잖앜ㅋㅋㅋㅋㅋㅋ 집이 따뜻한데 거기서 땔감이 나오는 센슼ㅋㅋㅋㅋㅋㅋ
내 취향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