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라디오 다시 듣는데 땔감드립ㅋㅋㅋㅋㅋ
370 5
2016.02.26 00:21
370 5

http://i.imgur.com/K7GRZhv.jpg


미래의 가정상 이야기하다가

참치네 가정은 겨울에 보일러 안 틀어도 훈훈할 거 같다고 하니까


제가 땔감도 해다가 땔 수 있고욬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 땔감 해오라는 게 아니잖앜ㅋㅋㅋㅋㅋㅋ 집이 따뜻한데 거기서 땔감이 나오는 센슼ㅋㅋㅋㅋㅋㅋ

내 취향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