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뭔진 몰라도 내내 뭔가 계속 찍고 있고 뭔갈 계속 하고 있다는 것만은 확실히 알겠다
- 03-17
- 조회 538
- 잡담
-
- '나는 K입니다', 4월 7일 첫방송(+티저)
- 03-17
- 조회 745
- 스퀘어
-
- 와 천신만고 끝에 방금 사웨 결제 성공ㅋㅋ
- 03-17
- 조회 273
- 잡담
-
- 샤웨에서 4가지 밖에 안 샀는데 1시간 걸림
- 03-17
- 조회 254
- 잡담
-
- 잊시💛
- 03-17
- 조회 71
- 잡담
-
- 잊시💛
- 03-17
- 조회 67
- 잡담
-
- 사웨 겨우 결제했어
- 03-17
- 조회 124
- 잡담
-
- 12시땡하고 들어갔는데 장바구니 담고 결제까지 1시간10분 걸렸다...
- 03-17
- 조회 119
- 잡담
-
- 아무래도 팝업 재고 판매라 그런거겠지 ㅠㅠㅠㅠ
- 03-17
- 조회 249
- 잡담
-
- 하나만 담았더니 결갈 겨우됨 ㅠㅜ
- 03-17
- 조회 158
- 잡담
-
- 사웨터졌너
- 03-17
- 조회 261
- 잡담
-
- 드디어 그립톡을 내손에😭
- 03-17
- 조회 249
- 잡담
-
- 아침부터 이거보는중😇
- 03-17
- 조회 355
- 잡담
-
- 잊모닝💛
- 03-17
- 조회 131
- 잡담
-
- 실버펭 슈스 느낌난다
- 03-16
- 조회 490
- 잡담
-
- 얘네 뭐함ㅋㅋㅋ😆
- 03-16
- 조회 571
- 잡담
-
- 위버스샵 펭펭이 상세페이지 봐봐
- 03-16
- 조회 473
- 잡담
-
- 품목 많아서 어버버 장바구니 담다 끝나면 어떡하지ㅠㅠ
- 03-16
- 조회 213
- 잡담
-
- 이번엔 별팽처럼 추가판매 안할거 같지
- 03-16
- 조회 284
- 잡담
-
- 아무리봐도 바야바펭 강렬하다
- 03-16
- 조회 3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