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유튭 보는데 캐셔로 광고 뜨더라ㅋㅋ https://theqoo.net/junho/4031753712 무명의 더쿠 | 12-17 | 조회 수 357 속으론 개놀라고 좋은데 다른 사람들이랑 보고 있어서 일코하느라 아무렇지 않은 척 눈물을 머금고 건너띄기 누름ㅋㅋ 그래도 광고 본 것만으로도 기뻤다ㅋㅋ 광고만 봐도 기분 좋은 캐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