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알차고 이렇게 하나하나 잊쁘고
사진 찍은 것도 너무 감각있고
구성 하나하나 너무 깜찍하고 귀엽고 좋아
하나같이 덕후맘을 어루만져 주는 것들뿐이네ㅋㅋ
펭펭이도 넘 귀여워서 어째
오쓰리의 이준호2기인것만도 기쁜데 이렇게 선물까지
감사합니다 이준호 대표 아니 아티스트님
온 집안 꾸며놓고 옴ㅋㅋ
이렇게 알차고 이렇게 하나하나 잊쁘고
사진 찍은 것도 너무 감각있고
구성 하나하나 너무 깜찍하고 귀엽고 좋아
하나같이 덕후맘을 어루만져 주는 것들뿐이네ㅋㅋ
펭펭이도 넘 귀여워서 어째
오쓰리의 이준호2기인것만도 기쁜데 이렇게 선물까지
감사합니다 이준호 대표 아니 아티스트님
온 집안 꾸며놓고 옴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