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수 콘서트 보러 갔구나
- 02-28
- 조회 81
- 잡담
-
- [Tutorial 2] 일어나세요 용자여!📣 [눈 떠보니 디렉터] | 2차 티저
- 02-28
- 조회 49
- 스퀘어
-
- Wego Wego | Xdinary Heroes 2nd Fanmeeting <XCLUSIVE PARTY>
- 02-28
- 조회 26
- 스퀘어
-
- FEELING NICE + Spoiler!!! + Ashes to Ashes | Xdinary Heroes 2nd Fanmeeting <XCLUSIVE PARTY>
- 02-28
- 조회 33
- 스퀘어
-
- 작년 오늘이 붓기1도 없던 부산어썸 흑발정수의 날이야
- 02-28
- 조회 89
- 잡담
-
- 뎡모닝🐱☀️
- 02-28
- 조회 43
- 잡담
-
- 🏫친친방🏫 필름에 기록한 우리의 2월
- 02-28
- 조회 52
- 스퀘어
-
- 2/27 친친방 사진
- 02-28
- 조회 54
- 스퀘어
-
- 톰 티셔츠 자랑하는거 귀엽다
- 02-28
- 조회 27
- onair
-
- [ #Xtra_Scenes ] 뎡디, 온디의 찐 마지막 친친방! 우리 함께 했던 시간들 평생 간직할게요🩶 언젠가 또 봐요🫧
- 02-28
- 조회 35
- 스퀘어
-
- 정수 마지막 댓글
- 02-28
- 조회 58
- 잡담
-
- [FULL] 돌아온 동표와 🩵우리끼리🩵&뎡디,온디 방학식🥹 (DJ🖤Xdinary Heroes 정수&가온)ㅣ친한친구 방송반ㅣMBC 260227 방송
- 02-28
- 조회 25
- 스퀘어
-
- 라디오라는 매체 진짜 좋고 한달동안 뎡디덕분에 행복했어
- 02-27
- 조회 25
- onair
-
- 시간별로 산책 메이트가 다르구나
- 02-27
- 조회 35
- onair
-
- 정수 디카 받았대
- 02-27
- 조회 51
- onair
-
- 딸기시루 못먹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 02-27
- 조회 25
- onair
-
- 정수왔다아
- 02-27
- 조회 18
- onair
-
- 정수 역시 두쫀쿠 사왔구나
- 02-27
- 조회 17
- onair
-
- 헐 정수 두쫀쿠 안까먹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
- 02-27
- 조회 18
- onair
-
- 집에서 지압슬리퍼 신고다닌다고
- 02-27
- 조회 34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