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Saerosr/status/2069030221979038144?s=20
https://img.theqoo.net/FbwlFY
감독님 믿어요
즌1에 있었다고 빼먹고 그러지 않을 거라고
아 주지훈 쓰면 당연히 들어가야지 런웨이는
https://img.theqoo.net/OrDzjl
버건디 수트처럼 거창하게 런웨이 연출 안 하고
이렇게 걸어가는 뒷모습만 잡아도 개멋있으니까
코트 입고 걷는 거 당연히 있을 거야 분명
https://x.com/Saerosr/status/2069030221979038144?s=20
https://img.theqoo.net/FbwlFY
감독님 믿어요
즌1에 있었다고 빼먹고 그러지 않을 거라고
아 주지훈 쓰면 당연히 들어가야지 런웨이는
https://img.theqoo.net/OrDzjl
버건디 수트처럼 거창하게 런웨이 연출 안 하고
이렇게 걸어가는 뒷모습만 잡아도 개멋있으니까
코트 입고 걷는 거 당연히 있을 거야 분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