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나카무라유리카) 🤍🖤번역) 체이서게임W 중국잡지 2024년 4월 발매 VACATION(베케이션) 이츠후유 인터뷰
198 2
2024.08.08 20:03
198 2

잘봐~

 

 

 

 

VACATION 번역본

《체이서 게임W 갑질 상사는 나의 전 여친》이라는 드라마가 인기를 얻으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 드라마는 게임 회사에 다니는 상사와 부하의 이야기를 그린다. 옛 애인에 대한 애착으로 인해 얽히고 설킨 감정 싸움을 그린 연애 드라마다. 이 작품은 ‘성소수자’, ‘노사분규’ 등 사회 이슈를 날카롭게 다루며 오락적이면서도 시청자들에게 사회 현상을 되돌아보게 하는 작품이다.

여주인공 나카무라 유리카와 스가이 유우카의 뛰어난 연기는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방송가에서도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그들은 뛰어나고 몰입감 있는 연기로 캐릭터에 뚜렷한 개성과 생생한 감정을 불어넣었다.

나카무라 유리카 & 스가이 유우카 서로 의지하는 짝이 되다

1, 초봄의 속삭임에 서로 함께하며

계속되는 봄비와 함께 도쿄의 봄이 조용히 시작되었다. 부슬부슬 내리는 비에 도시는 마치 새로운 활력을 얻은 것처럼 부드러워졌다. 도쿄 전역이 봄날의 부드러운 품에 안겨 마치 시간이 느리고 고요해진 듯했다. 바로 이 아름다운 계절에 VACATION은 나카무라 유리카와 스가이 유우카를 맞이했다.

 

스가이 유우카는 캐주얼한 차림으로 여유롭게 등장했다. 블랙의 면 스커트가 바람에 살짝 흩날리며 자유분방하고 털털한 매력을 더했다. 상의는 갈색 가죽 재킷을 어깨에 느슨하게 걸쳐 따뜻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했다. 나카무라 유리카는 시청자들의 마음 속 시크한 여성의 이미지를 탈피해 상큼한 패션으로 봄의 전령같은 느낌을 주었다. 하늘색 니트에 봄바람처럼 경쾌하고 산뜻한 꽃무늬가 있는 미니 스커트를 매치했다.

2, 또 다른 차원의 서로를 만나다

촬영 내내 두 사람이 공유한 키워드는 ‘반전 매력’이었다.

나카무라 유리카를 처음 만났을 때, 현장 스태프들에게 준 그녀의 첫인상은 조용하고 내성적인 느낌이었다. 그녀는 마치 알려지지 않은, 비밀스러운 장소처럼 온화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겼다. 그러나 카메라가 그녀에게 초점을 맞추는 순간 ‘스토리텔링 감각’이 그녀의 주제어가 되었다. 그녀의 깊은 눈빛은 카메라를 향해 집중되었고, 미소 뒤에 숨겨진 수천 개의 말을 포착할 수 있었다. 그녀의 뛰어난 렌즈 감각과 사진작가 사이의 교감은 따로 말이 필요 없었다. 눈빛과 미소만으로 서로의 의도와 기대를 전달할 수 있었다.

 

스가이 유우카가 스튜디오에 들어서자 수줍고 상큼한 느낌과 함께 생기발랄한 에너지가 넘쳤다. 작업 모드에 들어간 그녀는 플래시 속에서 자신의 감정을 능숙하게 증폭시켰고, 눈빛에서는 일에 대한 애정과 집중력을 드러냈다.

 

그들은 항상 사진작가와 현장 스태프의 지시를 빠르게 이해하고 모든 디테일을 반영해 작가의 의도를 완벽하게 표현해낼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과 아이디어를 함께 녹여냈다.

3, 함께 행복 암호를 입력하다

《체이서 게임W》는 두 명의 뛰어난 여배우를 한 자리에 모았다. 비록 두 사람의 성격은 상반되어 보이지만, 촬영 현장에서 함께 생활하고 연기하며 놀라운 호흡과 불꽃을 보여주었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들은 하루 일과를 마치고 가장 진솔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가장 좋아하는 중국 음식”, “어떤 계기로 《체이서 게임W》에 참여하게 되었는지” 등 삶과 일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나누었다. 아마도 그들에게 ‘소녀’는 모험, 지혜, 그리고 두려움이 없음을 의미할 것이다. 그들의 존재 자체가 향기로운 와인 한 병이요, 지혜 가득한 책 한 권이요, 두려움 없는 노래다.

 

미래는 항상 미지와 가능성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들은 모든 도전에 적극적으로 맞설 자신감이 있다.

여정이 아직 끝나지 않았으니, 우리는 기대감을 가지고 지켜볼 것이다.

VACATION: 두 분은 처음 만났을 때 서로에게 어떤 첫인상을 받았나요? 세 가지 키워드로 표현해주세요~

나카무라 유리카: 세 가지 단어로 표현한다면, 유우카는 저에게 부드럽고, 온화하고, 품격있는 느낌을 주었네요.

스가이 유우카: 그렇게 말하는 걸 들으니 정말 기뻐요. 저는 유리카가 마시멜로처럼 부드럽고, 사람을 힐링시켜주는, 따뜻한 사람이라고 생각했어요.

VACATION: 두 분은 어떤 계기로 《체이서 게임W》에 출연하게 되셨나요?

나카무라 유리카: 사실 드라마 제작자분께서 저희에게 기회를 주셨어요. 저희가 이 역할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셔서 선택해 주셨어요.

스가이 유우카: 저도 마찬가지에요. 제작자분께 감사드려요.

VACATION: 두 분이 서로에게 가장 존경하는 점은 무엇일까요? 또는 상대방의 어떤 점이 가장 마음에 드나요?

나카무라 유리카: 제가 바보스러운 짓을 해도 유우카는 항상 웃으면서 이해해줘요.

스가이 유우카: 유리카와 함께 있으면 정말 즐거워요. 언제 어디서 만나도, 항상 편안하게 느끼게 해줘요.

나카무라 유리카: 정말 좋네요.

VACATION: 오늘 상대방의 어떤 룩이 가장 마음에 드나요?

나카무라 유리카: 저는 처음에 입었던 웨딩드레스가 유우카에게 정말 잘 어울렸어요. 너무 귀여웠어요.

스가이 유우카: 정말요? 마치 결혼식에 가는 것처럼 설레는 느낌이었어요. 흰색 드레스도 예뻤어요. 좀 더 성숙한 느낌이었고, 리본 색이 변하는 것도 정말 멋졌어요.

나카무라 유리카: 유우카는 평소에 검정색 옷을 자주 입어서 흰색이나 다른 색 옷을 입으면 색다른 느낌이 들어요. 오늘 특히 예뻐 보였어요.

스가이 유우카: 정말 귀엽고 멋졌어요.

VACATION: 만약 함께 여행을 갈 기회가 생긴다면 어디로 가고 싶은가요? 서로 여행 파트너로 잘 맞을 것 같나요? 또 여행할 때 역할 분담은 어떻게 할 것 같나요?

나카무라 유리카: 예전에 가고 싶다고 말했던 곳은 유럽이에요.

스가이 유우카: 저도 유럽에 가보고 싶고, 카파도키아 같은 곳도 가보고 싶어요.

나카무라 유리카: 예전에 하늘을 가득 채운 열기구를 보러 가고 싶다고 얘기한 적이 있는데요, 그런 곳에 갈 수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스가이 유우카: 같이 열기구 보러 가고 싶네요.

나카무라 유리카: 보고 싶어요.

스가이 유우카: 우리가 같이 여행을 간다면, 아마 계속 먹기만 할 것 같은데요. 둘 다 맛있는 음식을 너무 좋아하거든요.

나카무라 유리카: 맞아, 분명 쉬지 않고 먹을 거예요.

스가이 유우카: 아마 ‘먹방 여행’이 될 것 같은데요. 여행 역할 분담은 제가 사진을 많이 찍을 것 같고요.

나카무라 유리카: 저는 아마 여행 계획을 세우고 길 안내를 할 것 같아요.

스가이 유우카: 지도를 잘 보는 편이에요?

나카무라 유리카: 지도는 잘 못 봐서 길 잃을 수도 있어요.

스가이 유우카: 그럼 우리는 아마 여기저기 정처 없이 돌아다니겠네요.

VACATION: 두 분은 서로를 극 중 캐릭터와 비교했을 때, 가장 큰 차이점과 공통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나카무라 유리카: 제 캐릭터는 사실 그렇게 강하지 않고, 평소에는 비교적 차분한 편이에요. 근데 실제로는 성격이 급해요. 이게 차이점인 것 같아요.

스가이 유우카: 확실히 “이츠키”라는 캐릭터는 비교적 충동적이지 않아요.

나카무라 유리카: 약간 “좋은 사람”이라는 느낌.

스가이 유우카: 저는 극 중에서 가끔 너무 힘을 주는 경향이 있는데, 실제로는 그런 식으로 문제를 해결하지 않아요. 이런 면에서 확실히 다르네요.

VACATION: 두 분이 사적으로 만날 때는 어떤 종류의 식당에 가나요?

나카무라 유리카: 저번에 베트남 음식을 먹으러 갔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스가이 유우카: 저는 그 콜리플라워 요리가 또 먹고 싶어요.

나카무라 유리카: 그거 진짜 맛있었지. 그때 스프링롤도 먹었는데, 저희 둘 다 아시아 음식을 좋아하고, 특색 있는 요리를 좋아해서 거기에 갔었어요.

스가이 유우카: 우리 꼭 같이 중국 음식 먹으러 가야 해요.

나카무라 유리카: 좋죠, 너무 기대돼요~ 약속한 겁니다?

VACATION: 사적으로 만날 때는 무엇을 하나요? 저희에게 공유해주실 수 있나요?

스가이 유우카: 저번에는 같이 노래방에 갔어요.

나카무라 유리카: 같이 노래부르러 갔었네요.

스가이 유우카: 유리카 노래 진짜 잘해요.

VACATION: 두 분의 극 중 캐릭터는 많은 팬들의 이상형인데요, 저희는 두 분의 실제 이상형도 알고 싶어요. 어떤 모습일까요?

나카무라 유리카: 저는 저를 웃게 만드는 사람, 그리고 제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사람이 좋아요.

스가이 유우카: 확실히 관대한 사람이 최고죠. 착하고 상냥한 사람도 좋아요. 무슨 말인지 알죠?

나카무라 유리카: 알죠, 저도 동의해요.

VACATION: 두 분은 꿈꾸는 프러포즈 장면이 있나요?

나카무라 유리카: 구체적인 건 없고, 저는 갑자기 프러포즈 받았으면 좋겠어요.

스가이 유우카: 맞아, 깜짝 놀라는게 중요해요.

나카무라 유리카: 상대가 제가 모르는 사이에 몰래 준비해서 갑자기 프러포즈하면 정말 놀라고 감동적일 것 같아요.

스가이 유우카: 저도요. 예를 들어서 여행하다가 갑자기 프러포즈 받으면 좋을 것 같아요.

나카무라 유리카: 갑자기 일어나는게 제일 좋아요.

스가이 유우카: 상대가 저를 위해 그 모든 과정을 준비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정말 행복할 거예요.

VACATION: 앞으로 다시 작업할 기회가 있다면, 어떤 새로운 스타일이나 캐릭터에 도전해보고 싶으세요?

나카무라 유리카: 모르겠어요. 근데 액션 영화에 도전해보고 싶어요. 멋진 여성 액션 캐릭터를 연기하면 정말 멋질 것 같아요.

스가이 유우카: 진짜요, 꼭 한 번 시도해보고 싶어요.

VACATION: 두 분은 중국에 갈 기회가 생기면 어떤 도시에 가고 싶나요? 가장 먹고 싶은 중국 음식이 있나요?

나카무라 유리카: 저는 훠궈 먹고 싶어요.

스가이 유우카: 훠궈, 좋은 생각이에요. 드라마에서도 약선 훠궈가 언급된 적 있는데, 저도 정통 약선 훠궈를 먹어보고 싶어요.

나카무라 유리카: 그게 몸에 좋다고 들었는데,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

VACATION: 《체이서 게임W》이 많은 중국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데, 두 분은 중국에 가서 팬들과 만날 계획이 있을까요?

나카무라 유리카: 만약 기회가 된다면 팬분들을 꼭 만나 뵙고 싶어요. 정말 기대돼요.

스가이 유우카: 이렇게 많은 중국 팬분들이 저희를 응원해주실 줄 생각도 못했어요. 정말 놀랍고 감사해요. 그래서 어떤 방식으로든 팬분들께 보답할 기회가 주어진다면 정말 기쁠 것 같아요.

VACATION: 《체이서 게임W》은 직장을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인데요, 두 분은 사회 초년생들에게 해주고 싶은 조언이나 충고가 있나요?

나카무라 유리카: 저는 어릴 때부터 이 일을 시작해서 신입 사원 경험이 없어요. 처음 직장 생활을 시작하실 때 분명 많이 긴장되실 거예요. 그치만 너무 걱정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새로운 것을 배우고 경험한다는 마음으로 임하면 모든 것이 잘 풀릴 거라고 믿어요.

스가이 유우카: 모르는 것이 있으면 과감하게 물어보고, 긍정적인 마음을 유지하세요. 그러면 모든 것이 더 좋아질 거예요. 저희가 여러분들을 응원할게요.

VACATION: 상대방의 말이나 행동에서 따뜻함을 느낀 적이 있나요?

스가이 유우카: 촬영 도중에 유리카가 즉흥적으로 행동해서 저를 놀라게 하고 기쁘게 해준 적이 많았던 것 같아요.

나카무라 유리카: 정말요? 저는 몰랐는데, 기분 좋네요.

스가이 유우카: 예를 들어서 갑자기 제 입을 닦아준다거나 기분 좋은 말을 해줬는데요. 그런 순간들이 정말 즐거웠어요.

나카무라 유리카: 와, 정말요? 저는 유우카가 정말 세심하다고 생각해요. 항상 주변 사람들의 필요를 알아차리는 능력이 뛰어나거든요. 그런 배려와 따뜻함으로 사람을 편안하게 해주고 보살핌 받는 느낌을 줘요.

VACATION: 《체이서 게임W》 촬영 전에 중국 시청자들 사이에서 이렇게 뜨거운 반응이 올 것을 예상했나요?

나카무라 유리카: 정말 전혀 예상 못 했어요. 하지만 촬영하면서 정말 진심을 다했고, 모든 스태프와 배우들이 사랑과 열정을 쏟아부었어요. 드라마 방영 후에 이렇게 많은 응원과 지지를 받게 되어서 감사하고 있어요. 이 작품을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어서 정말 행운이에요. 모든 분들의 응원에 감사드려요.

스가이 유우카: 세계 각국의 시청자들에게 저희의 작품을 보여드리고 이렇게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정말 행복하고 자랑스러워요.

VACATION: 나카무라 유리카씨는 중국어를 잘한다고 들었는데, 스가이 유우카씨에게 중국 노래를 가르쳐 준다면 어떤 노래를 가르쳐주고 싶으세요?

나카무라 유리카: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스가이 유우카: 오늘 제 생일은 아니지만, 정말 기쁘네요. 고마워요, 멋져요.

VACATION: 생일 때 서로에게 어떤 선물을 줄 것 같나요?

나카무라 유리카: 유우카는 액세서리 종류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액세서리가 잘 어울리니까 다음 생일에는 액세서리를 선물하고 싶어요~

스가이 유우카: 유리카는 향기나 꽃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항상 좋은 향기가 나요. 그래서 저는 그런 선물을 줄 것 같네요.

나카무라 유리카: 잘 아시네요, 저는 향기를 정말 좋아해요.

스가이 유우카: 릴랙싱할 수 있는 배쓰 솔트 같은건 어때요?

나카무라 유리카: 고마워요, 기대돼요~

VACATION: 앞으로의 자신과 상대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나카무라 유리카: 미래의 저는 일을 즐기고, 건강을 잘 챙기고, 팬들과 주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미래의 저에게는 계속해서 힘내라고 말하고 싶고 약속하고 싶어요. 유우카에게는, 당신은 이미 멋지고 매력적인 사람이라고 말해주고 싶어요. 항상 행복하고 자신을 소중히 여기면서 자신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했으면 좋겠어요!

스가이 유우카: 저도 미래의 제가 매일 감사하는 마음을 잃지 않고, 일 외에도 삶의 작은 것들에도 감사할 수 있기를 바래요. 그리고 과거의 저에게는 너무 무리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네요. 때로는 너무 지쳐서 쉴 시간도 없었거든요. 앞으로는 충분히 쉬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으면서 건강을 챙기길 바래요.

목록 스크랩 (0)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주지훈×정유미 tvN 토일드라마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석지원×윤지원 커플명 짓기 이벤트 154 11.29 23,022
공지 ▀▄▀▄▀【필독】 비밀번호 변경 권장 공지 ▀▄▀▄▀ 04.09 3,906,16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7,710,43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핫게 중계 공지 주의] 20.04.29 26,008,606
공지 ◤성별 관련 공지◢ [언금단어 사용 시 📢무📢통📢보📢차📢단📢] 16.05.21 27,390,538
공지 일본유명인 게시판 오픈 안내 6 18.08.20 21,470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80 나카무라유리카) 유리카 인스타 업뎃 1 11.28 62
2579 나카무라유리카) 진짜 어지럽다 깜고때매 1 11.27 56
2578 나카무라유리카) 이거 투표해보장 1 11.26 60
2577 나카무라유리카) 이거 너무 유리카인걸 1 11.25 99
2576 나카무라유리카) 유리카 스토리 업뎃 1 11.24 101
2575 나카무라유리카) 유리카가 왜 존잘쁨인지 보니까 11.22 121
2574 나카무라유리카) 아 개웃겨 유리카가 우릴 낚았어 3 11.21 130
2573 나카무라유리카) 유리카가 나오는 건 아니고 LOVE 라디오 온에어타는거였네 2 11.21 92
2572 나카무라유리카) 여기서 들으면 돼 4 11.21 96
2571 나카무라유리카) 안올리다가 올렷는데 스케줄 1 11.21 91
2570 나카무라유리카) 웃는거 너무 귀여워ㅋㅋ 1 11.21 105
2569 나카무라유리카) 유리카 이렇게 조용한거 입덕하고 첨이다 2 11.20 124
2568 나카무라유리카) 오늘 웬일로 인스스 암것도 안올렸대 3 11.20 109
2567 나카무라유리카) 씹덕사함ㅠㅠㅠㅠ 2 11.19 124
2566 나카무라유리카) 아까 라방한 유리카 2 11.19 109
2565 나카무라유리카) 이거 넘나 유리카아님? 3 11.19 119
2564 나카무라유리카) 치히로상이랑 관계 신기하다 3 11.18 175
2563 나카무라유리카) 체이서 8화 자막 1 11.17 106
2562 나카무라유리카) 死幣-DEATH CASH- 이 작품 뭐야? 티버에 떴길래 봐볼까 하는데 2 11.17 159
2561 나카무라유리카) 이 시기가 뭘까? 2 11.17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