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회사 뒷담하던 후임이 연봉 올라 나랑 20만원 차이난다는 걸 알게 됨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82
나 8년차 그 후임 4년차
심지어 난 올해 동결이라해서
안된다고 조금만 신경써달라 사정사정해서
20만원 오른건데 하하하 말 안했으면 같았을거잖아
경력이직자 챙겨주는 걸 속상해할 일이 아니었다.
내가 키운 후임이 나랑 월급이 똑같을 수 있다니 하하 ㅋ....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