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곤란한 상황인데 가만히가 답이지?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63

팀장님이랑  A직원이 있는 팀에 나랑 타부서 사람들이 부서이동으로 들어가게 되었음. 난 A랑 동갑이라 좀 친해지게 됨.

 

A는 일을 열심히 해. 팀장님하고 일을 오래 같이 했으니 팀장님도 A직원 좋아하구(남들이 보기엔)

A도 A입으로(가끔 좀 황당하지만) 자기 열심히 했다고 엄청 자부심 뿜뿜이야. 이거까진 ok야 

 

근데 어느 날부터 팀장님이 나를 불러서.. A에 대한 얘기를 돌려돌려 한다든지.. 

분명 다같이 있을 땐 A를 치켜세워주는데 나나 타직원 불러선 그렇지가 않아서(거의 뒷담수준임) 뭐라고 리액션 해줘야 맞는지 모르겠거든? 

 

A원래 일 못했는데 내가 키워서 저만큼은 하는거다. 

A가 하룻강아지 범 무서운 줄 모른다고 너나 새로 들어온 팀원들이 더 일 잘하는데 뽐내고 싶어할거라는 둥.. 거만하다는둥...

가만 들어보면 뭐 아예 틀린 말은 아니기는 한데 그렇다고 이렇게까지 적나라하게 깐다고 싶은...?

 

난 솔직히 관심도 없는 일인데 중간에서 너무 곤란해. 그리고 막 대놓고 내 칭찬이나 다른 팀원 칭찬하면서 A를 견제?함. 그럼 A가 또 시무룩해져서

나랑 다른 팀원들하고 거리두기 시전하고 키보드 쿵쾅짓을 해. 이 정도면 A를 타팀으로 방출시키고 싶다는 건가? 너무 싫다 진심으로 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8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직방 슬로건🤬😡👹👺 6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회사에 안씻는사람이있는데
    • 08:06
    • 조회 4
    • 월루토크
    1
    • 개발자덬 질문좀) 유통직무로 입사해서 재고관리 시스템 만들고있는데 이거 정상인가
    • 07:51
    • 조회 40
    • 월루토크
    4
    • 대표가 서류찍어주는시스템인데 은행가야해서
    • 07:45
    • 조회 24
    • 월루토크
    • 문제되는거 사수가 그냥 대충 처리하자고 하면 따라야 하는거지?..
    • 07:39
    • 조회 24
    • 월루토크
    • 이런상황에서 퇴사가능??
    • 07:39
    • 조회 34
    • 월루토크
    • 같은 신입급인데 일시키는 사람
    • 07:37
    • 조회 63
    • 월루토크
    1
    • 회사에 기계식키보드 산덬들 자랑죰해줘
    • 07:21
    • 조회 78
    • 월루토크
    5
    • 꼬들
    • 07:13
    • 조회 24
    • 월루토크
    2
    • 어떤 사람이 좋은 사람이고 나쁜 사람이고 남들이 아는게 대수인가 싶어
    • 07:13
    • 조회 31
    • 월루토크
    • 마케팅 3년차 연봉 어떻게 돼?
    • 07:09
    • 조회 28
    • 월루토크
    • 타팀 동료 말투가 무례해서 거슬리는데 이럴 때 말해야 할까?
    • 07:00
    • 조회 63
    • 월루토크
    • 괜찮은 회사 고르는 방법 뭐있어 ?
    • 00:10
    • 조회 337
    • 취직/이직
    7
    • 후임이 급여 올려달라고 나한테 자꾸 어필해
    • 00:08
    • 조회 422
    • 월루토크
    2
    • 이직 적응기라 피곤한건가??
    • 00:08
    • 조회 62
    • 월루토크
    • 서류합 > ai역검합 > 1차면접합 > 2차면접합 > 3차면접 탈이면
    • 06-24
    • 조회 235
    • 취직/이직
    3
    • 직장다니면서 자격증 준비하려니까 쉽지않다.. ㅋㅋ
    • 06-24
    • 조회 100
    • 취직/이직
    • 같이 회사 뒷담하던 후임이 연봉 올라 나랑 20만원 차이난다는 걸 알게 됨
    • 06-24
    • 조회 796
    • 월루토크
    14
    • 밤만되면 답답하다
    • 06-24
    • 조회 99
    • 월루토크
    • 포워딩 덬들 있어?
    • 06-24
    • 조회 74
    • 월루토크
    • 퇴근하고 집에 온지 몇시간 안됐는데 자고 일어나면 또 회사가네
    • 06-24
    • 조회 58
    • 월루토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