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피드백만 했는데 울고 삐진 티내고 있음
짜증나네 내가 꼰대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는직원 0n년생임
우니까 내가 잘못했나 ㅜㅜ싶다가 우는 직원이 2년차인데 뭘 더 어떻게 해야하냐.. 그러면 업무를 제대로 하던가.. 싶다가 내가 너무 쌔게 피드백했나? 싶다가 아니 이정도 피드백도 못하면 뭘 어쩌란 말이지 싶다가 아악!!!!
괜히 기분 오락가락하게 만드네
과거에도 몇번 울긴 했음
짜증나네 내가 꼰대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는직원 0n년생임
우니까 내가 잘못했나 ㅜㅜ싶다가 우는 직원이 2년차인데 뭘 더 어떻게 해야하냐.. 그러면 업무를 제대로 하던가.. 싶다가 내가 너무 쌔게 피드백했나? 싶다가 아니 이정도 피드백도 못하면 뭘 어쩌란 말이지 싶다가 아악!!!!
괜히 기분 오락가락하게 만드네
과거에도 몇번 울긴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