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나라 10 회사 10 근로자부담 20해서 40만큼
국내 여행에 지정되어있는 예약처(야놀자 이런데도 있음)에서 예약하면되는데
거의 신청을 안한거얔ㅋㅋㅋㅋ
위에서 왜 안하지? 다들 휴가를 안가나? 하는데
이게 12/31일까지 사용가능인데
퇴사하면 안될까봐 다들 지금 탈주러쉬 중이라 그런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선 왜 다들 휴가를 안가지? 이럼ㅋㅋㅋㅋㅋㅋ
이게 나라 10 회사 10 근로자부담 20해서 40만큼
국내 여행에 지정되어있는 예약처(야놀자 이런데도 있음)에서 예약하면되는데
거의 신청을 안한거얔ㅋㅋㅋㅋ
위에서 왜 안하지? 다들 휴가를 안가나? 하는데
이게 12/31일까지 사용가능인데
퇴사하면 안될까봐 다들 지금 탈주러쉬 중이라 그런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선 왜 다들 휴가를 안가지? 이럼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