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중소정규직 육휴대체계약직이면 닥전이지? https://theqoo.net/job/4255750435 무명의 더쿠 | 17:30 | 조회 수 274 보통은 닥전이고 업바업이면 닥전이지?적당한 좆소여도???육휴대체계약직은 얼마나 일 주나 궁금함 커리어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나는 계약직도 괜찮다 파인디 친구들은 정규직이라 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