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출퇴 체크 안빡센 곳이라,,, 안찍고 까먹었다고 하면 그만이거든
업무도 맨날 떠넘기는 주제에 바쁜척은 지혼자 다하고 근태도 별로라 꼴같잖아서 지각하는날마다 일부러 다 보라고 더 우렁차게 인사함
그럼 되게 불편해함
여기 출퇴 체크 안빡센 곳이라,,, 안찍고 까먹었다고 하면 그만이거든
업무도 맨날 떠넘기는 주제에 바쁜척은 지혼자 다하고 근태도 별로라 꼴같잖아서 지각하는날마다 일부러 다 보라고 더 우렁차게 인사함
그럼 되게 불편해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