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회사 거리 최대 몇시간 까지 ㄱㅊ...? https://theqoo.net/job/425553070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97 난 전철 환승 2번인가 3번 하고 왕복 4시간인곳 다녀봤는데 심지어 8to5였거든죽을맛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