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말일자로 월급밀려서 권고사직 퇴사인데 이직할때 말해도되나? https://theqoo.net/job/4255495672 무명의 더쿠 | 14:08 | 조회 수 161 7월부턴 월급 확답 못준다고해서 실급받고 정리하기로함 ㅜ나중에 이직면접볼때 경영악화로 인한 퇴사였다 이런식으로 말해도되? 권고사직은 처음이라 뭐라고해야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