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업무가 국책과제랑 연구개발인데
면접에서 주로 어떤 포인트를 어필해야할까?????
나는 이 분야를 전공하긴했지만 연구경험은 좀 다른 분야를 했어서 완전 핏한 지원자는 아니라고 생각하거든… 그래서 면접을 잘 준비해서 이런 약점을 보완하고 싶어… ㅠㅠ
현직자 입장에서 연구 업무를 수행할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뭔지 궁금해
면접에서 주로 어떤 포인트를 어필해야할까?????
나는 이 분야를 전공하긴했지만 연구경험은 좀 다른 분야를 했어서 완전 핏한 지원자는 아니라고 생각하거든… 그래서 면접을 잘 준비해서 이런 약점을 보완하고 싶어… ㅠㅠ
현직자 입장에서 연구 업무를 수행할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뭔지 궁금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