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렇게 기분이 잡칠 수 없다......
월루토크 회사만 오면 왤케 화가 나지
15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2 | 00:05 | 9,94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5,373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817 | 월루토크 | 이직하고 빡센게 그 회사 행정시스템 익히는게 진짜 빡세다 1 | 16:19 | 23 |
| 849816 | 월루토크 | 회사 들어온지 한달 됐는데 세명 나감 | 16:18 | 15 |
| 849815 | 월루토크 | 수박 참외 옥수수 ㅗㅗㅗ | 16:17 | 14 |
| 849814 | 월루토크 | 오 나 면접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1차 합격했대 | 16:17 | 10 |
| 849813 | 월루토크 | 신입 왜자꾸 업무 얘기에 끼어들지 | 16:14 | 25 |
| 849812 | 월루토크 | #좆소야놀자 에어컨 고장 났는데 | 16:12 | 34 |
| 849811 | 월루토크 | 근로 학생들한테 대답 하길 바라는게 좀 그래...? 9 | 16:07 | 107 |
| 849810 | 월루토크 | 이 회사 계속 다녀야할지 고민이야 | 16:07 | 26 |
| 849809 | 월루토크 | 나랏말싸미 퍼즐 | 16:05 | 28 |
| 849808 | 월루토크 | 회사에서 워크샵가는데 팀빌딩이 머야? 1시간20분 동안 한다는데 2 | 16:03 | 93 |
| 849807 | 월루토크 | 사장 진짜 말 존나 많다 | 16:02 | 16 |
| 849806 | 취직/이직 | 쌩신입 회계 희망연봉 얼마 불러야돼? 1 | 16:02 | 36 |
| 849805 | 월루토크 | 주소 물어보는데 구나 동만 덜렁말함 어케? 4 | 15:53 | 137 |
| 849804 | 월루토크 | ㅅㅂ 챗지피티한테 돈관리 어케할지 내 상태 말해줬는데 1 | 15:50 | 47 |
| 849803 | 월루토크 | 수박 통으로 사오는거 진짜 생각없는짓인거같아 4 | 15:50 | 100 |
| 849802 | 월루토크 | 나 회사 다니면서 성격 진짜 많이 변한 듯 3 | 15:49 | 95 |
| 849801 | 월루토크 | A한테 B의 실수건 보고해서 5 | 15:41 | 126 |
| 849800 | 월루토크 | 븅신새끼가 하품을 꼭 소리내서 해야하나 | 15:39 | 20 |
| 849799 | 월루토크 | 아 수박 사들고 왔네 -_- 3 | 15:39 | 146 |
| 849798 | 월루토크 | 카페에서 상사 옆자리에 앉는거 예의없어 ? 3 | 15:39 | 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