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샤갈....ㅋㅋㅋㅋㅋ
월루토크 출근시간 엘베에 택배배달...층마다 멈추고........당연히 하지말라고 할순없는데 짜증나는건 어쩔수가없네
10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81 | 00:05 | 5,53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3,1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9,421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688 | 월루토크 | 와 어케 하루종일 쓰읍 하.. 흐음..후우우우.. 쓰으으읍거리지 | 09:49 | 1 |
| 849687 | 월루토크 | 싫은 사람은 실내화 끄는 소리도 듣기 싫구나 | 09:49 | 0 |
| 849686 | 월루토크 | 자기가 타 업체에 요청한 메일을 안읽는 이유는 뭘까 | 09:48 | 2 |
| 849685 | 월루토크 | 사무실 온도가 중간이 없다 | 09:44 | 6 |
| 849684 | 월루토크 | 세후 10억만요 제발 1 | 09:43 | 24 |
| 849683 | 월루토크 | 넘 졸려서 커피 타 옴 | 09:43 | 4 |
| 849682 | 월루토크 | 혹시 수인분당선 출근러들 있니 | 09:43 | 9 |
| 849681 | 월루토크 | 셈덬 성실 끝나고 간만에 숨좀 돌린다 1 | 09:43 | 12 |
| 849680 | 월루토크 | 4호선 안산역에서 신호 장애 있었구나 | 09:40 | 14 |
| 849679 | 월루토크 | 사람 말을 지맘대로 해석하는거 돌아버리겠네 | 09:39 | 14 |
| 849678 | 월루토크 | 369 법칙 이거 과학이다.. | 09:28 | 46 |
| 849677 | 월루토크 | 청년도약계좌에서 청년미래적금 갈아타야할까?? 7 | 09:28 | 104 |
| 849676 | 월루토크 | 오늘도 출근하며 뭐먹고살아야하나 고민함 | 09:26 | 24 |
| 849675 | 월루토크 | 일이 적당히 많은 것도 아니고 존나 많으니까 그냥 다 손 놓게 됨 3 | 09:22 | 61 |
| 849674 | 월루토크 | 요즘 지하철 바닥에 앉아있는 사람 왤케많지 3 | 09:16 | 142 |
| 849673 | 월루토크 | 오늘 팀장업따 1 | 09:06 | 66 |
| 849672 | 월루토크 | 와 기계식 키보드 되게 거슬리는 거였구나 1 | 09:02 | 62 |
| 849671 | 월루토크 | 오늘은 주식어플에 들어가지 않으리라 1 | 09:02 | 35 |
| 849670 | 월루토크 | 수요일은 정말 괴롭다 2 | 08:56 | 48 |
| 849669 | 월루토크 | 사는거 너무 개노잼임 1 | 08:51 | 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