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지랖 넓고 모든 대화에 다 끼고싶어하고 필요없는 도움 주려하는 거 싫어하는데 진짜 어딜가든 이런 사람이 있음어떻게 가는 곳마다 있는거지?? 아니 한번쯤은 없을 수있는거 아닌가..안그러려고 하는데 내가 상대방을 차갑게 대할때마다 기분이 안좋아서 더 스트레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