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조건의 절반이라도 맞으면 이력서 난사하는데 이게 맞겠지? https://theqoo.net/job/4255065620 무명의 더쿠 | 02:12 | 조회 수 152 너무 이직하고싶고 간절해서 요즘 이력서 흩뿌리고 다니는데가끔 지원자격에 안맞아도 넣어....불이익이 있거나 하진 않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