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개황당하네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37

우리팀으로 이동한 지 얼마 안 된 A가 있음

서로 잘지냈음 메신저도 자주 하고 고민상담도 하고 사이가 나쁘지 않았음

근데 최근에 팀장님 지시로 내 업무 B를 같이 맡게 됨

B는 팀에서 나밖에 하지 않는 일이라 부가 필요한 상황이었음 (문제가 생기면 해결할 사람이 나밖에 없음)

그리고 우리팀 모든 업무는 자기파트가 아니어도 서로가 조금씩 배워둠 걍 그게 팀 기조임 문제가 생기면 크리티컬한 업무라서..

 

암튼 나랑 같이 B를 맡게 된 지 한달은 된 것 같은데

A가 B를 전혀 건드리지 않음

하지만 상관없었음 우리팀은 모두가 다같이 일하니까 A가 하는 다른 일도 중요하다고 생각했음

근데 오늘 마침 B업무 중에 꽤 중요한 건이 생겼는데 A가 한번도 건드리지 않았으니까 오랜만에 이걸로 메신저 했단 말임

 

나: 대리님 B업무에서 ~~하는 일이 생겼는데 한번 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A: 대리님. 저 오늘도 팀장님이 시킨 일 하느라 진짜 바빴어요... 요새 C일과 D일도 하느라 바쁜데 B일을 할 시간은 없는 것 같습니다. 대리님 업무가 너무 과중하세요? XX차장님께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진짜 이렇게 말함)

나: 헐 아니에요 대리님 바쁘신 거 몰랐어요 그냥 같이 하면 좋을 것 같아서 말씀 드린 거지 업무 과중시켜드리려던 거 아니니 오해마세요 담에 같이 해요~

A: 네네 감사합니다.

 

일케 옴

내가 일을 미루는 걸로 들렸나? 싶어서 순간 개당황스러워가지고 아니라고 바로 말하긴 했는데 너무 빡치는 거야 그 뒤로.....

A도 기분이 상했는지 (요즘 바빠서 기분 안좋아보이긴 했음) 걍 저러고 아무말 없다가 대충 인사하고 퇴근함

 

걍 덬들이 봤을 때 A가 기분 나쁠만 했어? 아님 내가 선넘거나 실수한 부분이 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직방 슬로건🤬😡👹👺 6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회사 잘 온 것 같아
    • 03:03
    • 조회 163
    • 월루토크
    • 자격조건의 절반이라도 맞으면 이력서 난사하는데 이게 맞겠지?
    • 02:12
    • 조회 70
    • 월루토크
    1
    • 커피 마시다 이래저래 변비도 생기고 그래서 끊었다 어제 아샷추 마셨는데
    • 01:34
    • 조회 78
    • 월루토크
    • 좋은 사람들이랑 일하고 싶다..
    • 00:31
    • 조회 101
    • 월루토크
    • 내년에 이직 생각하는데
    • 00:26
    • 조회 73
    • 월루토크
    • PM이 프리 단가를 갑자기 까서 일하기 싫어짐
    • 00:17
    • 조회 146
    • 월루토크
    1
    • 이직제의 이게 맞나
    • 06-23
    • 조회 194
    • 월루토크
    3
    • 세무덬들아 연말정산 환급금 안들어왔는데 머가 잘못됐을까..?
    • 06-23
    • 조회 144
    • 월루토크
    3
    • 월급 실수령 200정도받는덬있음?
    • 06-23
    • 조회 476
    • 월루토크
    4
    • 만삭임산부한테 무슨 선물이 좋을까
    • 06-23
    • 조회 86
    • 월루토크
    2
    • #좆소야놀자 갑자기 오늘 워크샵 가자고 하더니 당장 다음주 목금토 가자고 함
    • 06-23
    • 조회 259
    • 월루토크
    3
    • 하 입사하고 3년동안 딱 5천밖에 못 모았네ㅠ
    • 06-23
    • 조회 371
    • 월루토크
    5
    • 개발쪽이 취업 요즘 빡세다고 하잖아 근데 이런저런 일반 사무직보다 빡센정도야?
    • 06-23
    • 조회 149
    • 월루토크
    1
    • 원래 하던일에서 규모 키워서 왔는데 존나 크다
    • 06-23
    • 조회 143
    • 월루토크
    1
    • 책임, 선임 이 직급은 과장, 대리로 치면 어느급이야?
    • 06-23
    • 조회 253
    • 월루토크
    5
    • 연봉 8% 정도 차이 나면 이직하는게 맞을까?
    • 06-23
    • 조회 222
    • 취직/이직
    4
    • 아니 이직하는데 업계가 좁아서 이직할 회사를 지금 회사 사람들도 알거든?..근데 다들 존나 빡셀거라고 각오하래..
    • 06-23
    • 조회 166
    • 월루토크
    1
    • 리더는 어떤 사람이야?
    • 06-23
    • 조회 72
    • 월루토크
    • 진짜 퇴사 참으려고 했거든? ㅠㅠ 근데 공황장애 올것같아서 퇴사 질러버렸어..
    • 06-23
    • 조회 131
    • 월루토크
    1
    • 억울하게도 워커홀릭인거같다
    • 06-23
    • 조회 105
    • 월루토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