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하다고 생각해..?
포지션 제안 왔는데 6개월 파견직인데 평가 후 연장이나 정직원 전환 90퍼라고 하네
일단 영끌기준 연봉 500 정도 올라서 혹하는데 6개월 파견직인 게 너무 걸려...
지금은 계약직으로 일하는데 여기도 2년 근무시 정직원 전환 가능이고 전환율은 높은 편이야 2년 안채우고 나가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렇지,,,
포지션 제안 왔는데 6개월 파견직인데 평가 후 연장이나 정직원 전환 90퍼라고 하네
일단 영끌기준 연봉 500 정도 올라서 혹하는데 6개월 파견직인 게 너무 걸려...
지금은 계약직으로 일하는데 여기도 2년 근무시 정직원 전환 가능이고 전환율은 높은 편이야 2년 안채우고 나가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렇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