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직장이 실제로 단기간근로자 ㅈㄴ쓰거든 한 3~6개월일하는 알바...
말이 알바지 걍 직원이랑 똑같이 일하고 무직급이라 직제 내에서 별 차이도 없고 4대보험 들어가고,,,
이러면 난 정규직이었어도 단기간이라 써도 되려나...???
아예 비우기엔 나 올해 2월에 졸업하고 뭐 한게 없어서 고민돼......
말이 알바지 걍 직원이랑 똑같이 일하고 무직급이라 직제 내에서 별 차이도 없고 4대보험 들어가고,,,
이러면 난 정규직이었어도 단기간이라 써도 되려나...???
아예 비우기엔 나 올해 2월에 졸업하고 뭐 한게 없어서 고민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 06.21 | 40,20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2,27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9,421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683 | 월루토크 | 4호선 안산역에서 신호 장애 있었구나 | 09:40 | 5 |
| 849682 | 월루토크 | 사람 말을 지맘대로 해석하는거 돌아버리겠네 | 09:39 | 8 |
| 849681 | 월루토크 | 369 법칙 이거 과학이다.. | 09:28 | 39 |
| 849680 | 월루토크 | 청년도약계좌에서 청년미래적금 갈아타야할까?? 5 | 09:28 | 66 |
| 849679 | 월루토크 | 오늘도 출근하며 뭐먹고살아야하나 고민함 | 09:26 | 21 |
| 849678 | 월루토크 | 일이 적당히 많은 것도 아니고 존나 많으니까 그냥 다 손 놓게 됨 3 | 09:22 | 51 |
| 849677 | 월루토크 | 요즘 지하철 바닥에 앉아있는 사람 왤케많지 2 | 09:16 | 126 |
| 849676 | 월루토크 | 오늘 팀장업따 1 | 09:06 | 59 |
| 849675 | 월루토크 | 와 기계식 키보드 되게 거슬리는 거였구나 | 09:02 | 50 |
| 849674 | 월루토크 | 오늘은 주식어플에 들어가지 않으리라 | 09:02 | 29 |
| 849673 | 월루토크 | 수요일은 정말 괴롭다 2 | 08:56 | 41 |
| 849672 | 월루토크 | 사는거 너무 개노잼임 1 | 08:51 | 45 |
| 849671 | 월루토크 | 미래적금 그냥 주거래로 만들어도되겠지 | 08:46 | 26 |
| 849670 | 월루토크 | 꼬들 10 | 08:45 | 75 |
| 849669 | 월루토크 | 4호선 지연이네 ㅅㅂ 2 | 08:42 | 97 |
| 849668 | 월루토크 | 덬들아 32살에 의사 가능해? 5 | 08:39 | 217 |
| 849667 | 월루토크 | 너희도 비품 안채우는 직원 있냐 3 | 08:39 | 115 |
| 849666 | 월루토크 | 이직했는데 또래가 없어.. 또래 없는 회사 다닐 수 있어?? 10 | 08:37 | 129 |
| 849665 | 월루토크 | 이번주 시간 왤케 안가지 | 08:31 | 19 |
| 849664 | 월루토크 | 자기가 힘들고 기분 나쁜 걸 계속 티내는 10살 차이(+) 나는 직원 | 08:29 | 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