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넣은 그날 연락와서
그다음날 바로 면접보러갔는데 (1:1 면접)
앞에 다른 지원자있어서 대기 좀 하다가 들어갔는데
5분? 10분만에 끝남..
팀원들이랑 상의해서 연락준다했는데
업무가 서비스직이라
분위기상 친절하냐고 묻더니
답변하는거 들어보니까 친절할거같다고
자기는 친절하게 사람 응대하는걸 본다는 식으로 말했거든
이력서도 프린트해오라해서 프린트도 해갔고
어때보여? 이제 하루 지났는데
솔직히 5분 10분만에 나온게 좀 걸리긴함
이력서 넣은 그날 연락와서
그다음날 바로 면접보러갔는데 (1:1 면접)
앞에 다른 지원자있어서 대기 좀 하다가 들어갔는데
5분? 10분만에 끝남..
팀원들이랑 상의해서 연락준다했는데
업무가 서비스직이라
분위기상 친절하냐고 묻더니
답변하는거 들어보니까 친절할거같다고
자기는 친절하게 사람 응대하는걸 본다는 식으로 말했거든
이력서도 프린트해오라해서 프린트도 해갔고
어때보여? 이제 하루 지났는데
솔직히 5분 10분만에 나온게 좀 걸리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