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 면접 반팔이어도 괜찮을까...? https://theqoo.net/job/4254027342 무명의 더쿠 | 11:17 | 조회 수 111 날씨 너무 더워서 ㅠ 반팔 블라우스에 나시 받쳐입고 슬랙스 구두 이렇게 입으려고 하는데면접보는거 자체가 너무 오랜만이라 감이 하나도 안온다ㅋㅋㅋㅠㅠ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