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하루 일찍 끝내고 새 플젝 낼 시작이라 좀 할거 없긴 함
9월까지 연차 12개남음
몸상태가 메롱임ㅠ그래서 반차썼는데 연차로 바꿀지 고민
우리회사는 연차까진 당일 연차도 자유롭게 허용하는 분위기
걍 안바쁠 때 확 쉬고 낼부터 다시 달리는게 나으려나
9월까지 연차 12개남음
몸상태가 메롱임ㅠ그래서 반차썼는데 연차로 바꿀지 고민
우리회사는 연차까진 당일 연차도 자유롭게 허용하는 분위기
걍 안바쁠 때 확 쉬고 낼부터 다시 달리는게 나으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