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톡에도 물어봤는뎅 아직 잘 모르겠어서 직방덬들의 고견을 구합니다...
출근: 여의도->언주
퇴근: 언주->여의도
2호선도 탈 수 있긴 한데 좀 걸어야 해서 ㅠㅠ
9호선 엄청 빡세려나... 10to7이야
글고 신논현까지 급행탔다가 일반열차로 갈아타는거 추천하는지(이러면 6~7분정도 빨라)
아니면 그냥 일반열차 타는거 추천하는지도 궁금해...!
혼잡도 차이가 어느정도 큰지 전혀 몰라서 ㅠㅠ 부탁합니다
출근: 여의도->언주
퇴근: 언주->여의도
2호선도 탈 수 있긴 한데 좀 걸어야 해서 ㅠㅠ
9호선 엄청 빡세려나... 10to7이야
글고 신논현까지 급행탔다가 일반열차로 갈아타는거 추천하는지(이러면 6~7분정도 빨라)
아니면 그냥 일반열차 타는거 추천하는지도 궁금해...!
혼잡도 차이가 어느정도 큰지 전혀 몰라서 ㅠㅠ 부탁합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